속초의 명물, 속초중앙시장 닭껍질교자_한끼만두_닭만두_바삭하고, 담백한음식_만두맛집_개성강한만두_구매후기

주말, 남편과 아이들 데리고 나들이 가자며 간 곳은 속초중앙시장.

먹는걸 워낙 좋아하는 우리다 보니 거의 한달에 한번은 꼭 간다.

이 시장은 젓갈, 반찬, 건어물, 만두, 새우튀김, 꼬마김밥, 닭강정, 대게 등 유명한 음식점이 많은곳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신선하기에 자주 애용한다.

남편이 가다보니 만두가 먹고 싶다고 해서 간 소문난 한끼만두.

소문난 한끼만두집은 중앙시장 입구에서 끝으로 쭉 끝까지 따라가다 보면 보인다(야외에 있는 끝집).

옆에 분식점이랑 같이 있는데, 사장님은 한분이신듯.ㅋㅋ

처음엔 그냥 만두 튀긴줄 알았는데 남편이 닭껍질로 만든 만두란다.

닭껍질로 어떻게 만두를 만들지??ㅋ

나는 밀가루를 소화를 잘 못시켜서 만두를 잘 먹지 못하는데 이 만두는 신기했고, 왠지 소화도 잘될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소문난 한끼만두에는 물론 고기만두, 김치만두도 팔고, 심지어 대왕 꽈배기도 판다.

여름이면 젤라또도 팔고 ㅋㅋ

다양하게 변화하는 소문난 한끼만두집.ㅋㅋ

이렇게 광고지가 붙여서 있어서 알게된 특이한 만두.ㅋㅋ

닭 알레르기 있으시거나, 비건이시면 못먹을듯!

닭껍질만두는 4개에 4,000원.

8개에 7,000원.

현금, 카드결재 모두 가능하다.

보통 중앙시장은 현금결제가 편리한데, 여긴 현금, 카드결제 둘다 가능했다.

우린 카드로 8개에 7,000원 주문완료.ㅋㅋ

이렇게 크게 써있는줄 몰랐던 1인;;ㅋ

양도 정해져 있는지 딱 이만큼만 판다.ㅋㅋ

주문 후, 여기서 다시 한번 뜨겁게 튀겨준다.

집에와서 먹은 신기한 만두인 닭껍질교자.

속은 일반 만두와 같은데~

신기하게도 만두피가 닭껍질로 되어 있다는ㅋㅋ

좀 의아해 하고, 맛있을까?라는 생각도 잠시--

닭껍질의 쫄깃함과 만두소의 담백한 맛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다.

우리딸이 정말 미식가인데 이 만두 맛있다며 혼자 4개나 먹어버렸다는건 안비밀!!

그리고 튀겨서인지, 닭 비린내도 전혀 나지 않아 먹기 좋았다.

 

전체적으로 맛도 깔끔하고, 담백하니 무엇보다 만두피가 쫄깃함이 더해져 정말 맛있었다.

한가지 팁이 있다면, 오리엔탈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다는 사실^^

좀 짤순 있지만 맛은 포기 못하겠다.ㅋㅋ;;

아쉬운 점은 가격이 비싸다는 느낌이;;ㅋ

 

그래도 새로운 만두 맛집을 찾아낸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ㅋ

다음에도 먹으러 가야지^^

 

(공감은 사랑입니다)

-내돈주고 구매한 후기이며, 주관적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