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맥스 시퀀스4_분홍런닝화_줌바댄스 및 에어로빅운동화_솔직후기

나는 항상 많이 걷는것도 아닌데 10분만 걸어도 발이 참~~ 아프다.

나의 피로는 모두 발로 향하는 느낌이 ㅋㅋ


그도 그럴것이 나는 평발이다.

사실 나는 평발인줄 모르고 살았다.


아가씨때는 많이 걸어도 하나도 힘들지도 않고

살뺀다고 왕복 3시간씩 걸어다녀도 하나도 피곤하지 않았다.


하지만 결혼 후 아기낳고 3시간은 커녕 10분만 걸어도 숨이 헉헉 차올랐다.

물론 다른곳은 살이 많이  쪘지만~ 

발은 많이 안찐건 안비밀 ㅋㅋ


암튼 나는 발이 평발이라 보통 사람들의 느끼는 피로가 나는 무지막지하게 느껴진다.

그래서 항상 자기전에 지압봉으로 누르고 어느정도 풀려야 잠을 잘수 있다.


그러던 내가 운동을 하려고 알아본 런닝화..ㅋㅋ

나는 줌바댄스나 에어로빅이 흥겹고 너무 즐겁다.

그래서 운동화는 에어로빅 댄스화를 사려 했지만, 밑창이 생각보다 너무 딱딱해 걷기만 해도 불편한 느낌이~~


그래서 줌바댄스 강사님의 조언을 듣고 런닝화를 알아보던중,

에어맥스 시리즈가 좋다는 강사님말에 바로 알아봤다.


바로 신상인 나이키 에어맥스 시퀀스 4!!

운동화를 사러 갔는데 디스플레이 되어있던 나이키 에어맥스 시퀀스 4~

색감이 너무 이뻐서 주목받는 시퀀스 4!


핑크이지만 약간 다크랑 섞인,

연한 보랏빛같기도 하고 ~

그렇다고 너무 어둡지고 밝지도 않은 딱 좋은 색감!!

여자들이면 누구나 눈이 갈듯 하다.


슈메이커에서 샀다는 증거 ㅋㅋㅎㅎ

나이키 제품이며,

wmns nike air max sequent 4~ 신상이다.ㅋㅋ

나이키 신발 박스는 재활용된 재료를 90%이상 함유하고 있다는 문구가 눈에 띈다.

역시 세계적인 기업은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인듯 ㅋㅋㅎㅎ

나이키 에어 맥스 시퀀스 4~ 분홍제품 (여성런닝화)

박스를 펼쳐보니 깨끗하게 포장되어 있었다.

나는 원래 구두는 240신고, 운동화는 245~250을 신는데 

나이키는 10mm단위로 나오기 때문에 250을 샀다.

사실 240을 신을수도 있었는데 앞볼이 끼는 느낌이 들어서 넉넉하게 신으려 250mm를 샀다.


지금 일주일정도 신고 있는데, 운동할때는 사실 운동화가 작은것이 나은것 같다.

시퀀스 4는 운동화천이 얇아서 꽉 껴도 발가락이 별로 아프지 않는다.

250을 신으니 좀 헐겁다는 느낌이 든다;;.

다음에는 240으로 사는 걸로~~~


신발신을때 뽀족한 곳을 밟고 다는 사람은 없는거 같은데;;ㅋㅋ

나이키 에어 맥스 시퀀스 4 여성 런닝화~

너무너무 이쁘다.

실물로 보면 더 더 ~~이쁘다.

다크 핑크와 보라색 사이의 고급스런 색감으로 신을때마다 기분이 좋다.ㅋㅋ


운동화끈을 풀러서 안에를 보니,

각각 나라별 사이즈를 표기해놨다.

이 제품도 베트남에서 만든거군ㅋㅋ

런닝화 천은 구멍이 뽕뽕 나있어 발에 땀이 나도 그다지 덥지 않을 거 같다.

다만 천이 얇은편이라 한치수 작은걸 추천한다.

(운동화를 넉넉하게 신지 않는다면;;ㅋ)

에어맥스 부분~~ 한 3~5cm높이이며, 

운동화 밑면모습인데.

손으로 만져보면 딱딱하다는 느낌이 든다.

밑창을 빼보았다.

안에는 약간 시컴시컴한 점들이 보였는데 실밥같기도 하고,,,,

요건 크기인듯 ㅋㅋ 가로세로높이 ㅋㅋ

뒤꿈치 쪽 모습이다.

뒤꿈치를 감싸주고, 신고 벗을때 잡고 벗을수 있어 편리하다.


신발 신었을 때 모습이다.

앞에 좀 남아서 커 보인다.;;

신고보니 내가 발볼이 좁아서 그런지 많이 남는다는 느낌이;;ㅋ

신었을때 옆모습.ㅋ

에어로빅 할때 신어봤는데 좀 딱딱한 느낌이 들었으나 뛰는 동작에서 쿠션감이 느껴져서 

발이 훨씬 편했다.

그리고 내가 뛸때마다 발의 충격을 에어맥스가 완화해 주는 느낌이 들어서 부담없이 마음껏 뛰었다.ㅋㅋ


결론적으로 사이즈는 딱 맞거나 한치수 작은 사이즈를 사도 무방할 듯하다.

나는 이미 산지 7일 넘었기에 사이즈 교환이 어렵지만,...ㅋㅋ


나이키 에어맥스 시퀀스 4 여성 런닝화 가격은 119000원~

신상이라 그런지 좀 비싸지만, 

에어맥스 치고는 싼것 같다.

물론 디자인, 색감을 보면 정말 만족한다.ㅋㅋ


줌바댄스나 에어로빅에 적합한 나이키 에어맥스 시퀀스 4~~


-내돈주고 사용한 후기입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니 고려 부탁드려요^*^)


(공감은 사랑입니)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