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폴리싱 마스크 팩_스크럽_각질제거 팩


둘째 낳고 스킨하나 제대로 바르지 못해 내 얼굴이 뒤집어 졌다.

임신했을때는 여드름 없이 깨끗하고 더 부드러웠는데 애기 낳고 나서 완전 다 뒤집어졌다.

보는 사람들 마다 얼굴이 왜그러냐며...ㅋㅋ 해명할때마다 너무 속상했다.


원래 아가씨때는 엄청 지성이라 스킨 로션 안발라도 전혀 땡김이 없었는데,

마사지 받으러 갔다가 내 얼굴을 보더니 엄청 건성이라며;;


보통 애기낳고 체질이 바뀐다고 한다. 

나는 엄청 지성->엄청 건성으로 확~ 바뀐 경우라 스킨, 수분크림, 영양크림을 듬뿍 발라주어야 한다고 한다.

그래서 팩도 거의 2일에 한번씩 하는데 얼굴이 까끌거리고, 하얀게 자꾸 일어나서 각질제거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예전에는 스킨푸드 흑설탕 각질제거 팩을 썼는데

스킨푸드가 이제는 없으니 어찌할까 하다가 암웨이 제품으로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폴리싱 마스크'를 알게되었다.


아티스트리 제품은 암웨이의 자사농장에서 키운 식물원료를 바탕으로 만드는 화장품이라

민감하고 건조한 내 얼굴에 잘 맞을거 같아서 구매결정!!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폴리싱 마스크 앞면>

화장품 용량은 100g으로 보통 마스크팩 용량이다.


아티스트리의 브랜드 마크이다.

일본어로도 적혀있고, 

러시아어 인지 잘 모르겠다.;; 내 친구중 한명이 몽골친구인데, 그 친구가 썼던 언어 같기도 하고;;

화장품 용기는 재활용 가능하며, 물에 닿으면 내용물에 닿을 수 있으니 되도록 샤워기 근처에 놓지 말라는 표시같다.ㅋㅋ

그리고 제조년월은 일/월/년 순으로 18년 11월 9이일에 제조되었다.

성분에 보면 블랙커런트열매 추출물이 들어가 있는데, 

이는 황산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열매로,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리고 호호바씨오일과 망고씨드버터가 들어가 있는데, 

이는 자연 유래의 호호바씨 오일과 망고 씨드 버터 성분이 각질 케어 후 

영양을 듬뿍 공급해 윤광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합니다~(암웨이 홈페이지 참고했어요-)


아마 일본어로 표기되어있는걸 보니 일본, 한국에 수출하는 제품같네요~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폴리싱 마스크팩 내용물>

물처럼 흐르는것 없이 단단한 느낌의 마스크팩이다.

블랙커런트 추출물로 만들어서 그런지 보라색이다.ㅋㅋ

마스크팩을 엄지손가락 정도면 얼굴전체에 펴 바를수 있다.

폴리싱 마스크팩의 입자는 일반적인 각질제거 마스크팩과 별반 다르지 않은것 같다.

세안 후 물기를 닦지 않고, 마스크 팩을 펴 바른다.

이때 물기를 너무 많이 하거나, 마스크팩을 펴바를 손가락에 물이 묻어있으면 미끈거려 각질제거의 효과가 떨어지는 것 같다.

그러니 반드시 얼굴에만 물기가 있고, 손가락에는 물기를 제거해야 각질효과가 나타난다.


폴리싱 마스크팩을 얇게 펴바른 상태인데 입자가 아무래도 굵다보니 양이 약간 모자란것 같다.

그래도 아까우니 그냥 고고 !ㅋㅋ


나는 각질제거할때 한 5-10분정도 살살문지르고 바로 씻었었는데,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폴리싱 마스크팩은 

1-2분정도 문지른 후, 5분정도 가만히 두었다가 세안했다.

세안 후의 모습이다.

너무 내 얼굴이 안습?!이지만..ㅋㅋ 

세안할 때, 얼굴이 미끄덩하는 느낌이 들었다.

나는 개인적으로는 미끈거리는게 싫은1인인데;;;


세안 후에 얼굴이 반들거리며, 로션 바른것 같은 느낌이 든다.

촉촉하면서도 뭔가 수분을 잡아주는 느낌이랄까...?

각질제거라 연속 2틀 사용은 금지이며, 1주일에 2회정도가 적당할듯 하다.ㅋㅋ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폴리싱 마스크 팩!

100g에 38000원(회원가)으로 약간 비싸다 느껴지지만,

성분자체가 식물추출물로 만들기에 ~

원료대비 가격도 적당한것 같다.ㅋㅋ


가성비 갑인듯!

내피부는 소중하니까~!!!^____^


(개인적인 판단으로 개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공감은 사랑입니)


회원가로 제품 구매 및 사업문의는 아래 클릭하여 연락주세요.


후원 ABO번호 : 13107754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