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샵 다신현미밥상 다이어트 도시락+닭가슴살 비엔나소시지 제품리뷰(내돈내산후기임)

앞서 말한 것 같이, 다이어트 시작을 알리는 구매.ㅋㅋ

다신샵에서 해결했다.

가격은 좀 비싼듯하지만, 아는 분이 맛있다고 해서 주문했다.

다신도시락은 연휴에 주문시, 일요일에 출고가 된다.

월요일에도 받아볼 수 있다.

포장은 아이스박스이며, 안에 아이스팩은 천원 추가시 넣어준다. 

다신샵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2주식단세트(10팩) 39,800원.

닭가슴살 비엔나소시지(무료배송) 10팩 15,000원.

일회용 수저도 들어있다. 

아마, 기숙사나 원룸에 사는 청년들, 1인가구들을 위해 수저도 주는 듯하다.

요일별 도시락이 정해져 있다. 나는 하루에 한끼, 2주간 먹는 플랜이다.

허나, 아이들을 돌봐야 하는 주부이기에 허기질 순 없다.

그래서 하루에 2끼는 도시락을 먹고, 한끼는 샐러드로 대신한다.

진공포장이 되어 있고, 전자렌지마다 와트에 따라 다르지만 3분30초정도 돌리면 완성된다.

정말 갓 나온 밥처럼 보슬보슬하고, 반찬들도 맛있는 편이다.


이 전에 다른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어봤는데, 너무 싱거워서 먹기가 싫었었다.

그래서 오래 가지 못했고, 유지하기도 힘들었다.


하지만, 다신 현미밥상 도시락은 맛있다. 사실 살짝 짠 맛이 강하긴하다.

물론 사람마다 기호가 다르니까~

오히려 난 일반식과 다름없는 맛이라 질리지 않았다. 

물론 양이 적다. 특히 밥.

밥은 현미가 반정도 들어가 있어, 꼭꼭~!!정말 잘 씹어야 한다.

저녁에 다이어트 도시락을 아이들 돌보면서 먹었었다.

와우ㅠㅠㅠ 완전 소화안되서 새벽까지 더부룩해서 잠도 못잤다.

그래서 반드시 천천히!! 꼬옥~씹어서 먹어야 한다.

나는 보통 쌀밥을 먹었을때보다 한 3배는 더 씹어 삼킨듯하다.

제일 맛있었던 불고기와 멸치볶음+계란말이.

부드럽고, 씹기 편한 계란과 소불고기가 맛있었다. 또한 멸치볶음은 짠 편이나, 맛은 굿굿!

모든 밥에 현미가 반이상 들어가 있는것 같다.

현미밥과 볶음밥+바베큐치킨과 청국장같은 콩반찬+김치.

콩반찬이라 안먹을까 했지만,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다.

약간 청국장같이 생겼는데, 냄새는 안난다.

씹을 수록 짭조름함과 고소함이 살아나는 반찬이었다.

이건 두부닭가슴살 스테이크.

위에 반찬과 동일하지만, 콩반찬 대신 멸치볶음이 들어가있다.

두부가 정말 맛있었다. 물론 초딩입맛에는 별로라 한다.

어른들 입맛엔 굿굿!!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시지를 대신해줄 닭가슴살로 만든 비엔나.

잘 먹이기 위해, 케찹과 고추장을 넣어 소야를 만들었었다.

아이들이 정말 잘먹었고, 맛있다고 또 먹고 싶단다.

닭가슴살이라 퍽퍽할 줄 알았다.

그런데, 일반 소시지보단 좀 단단한 느낌이지만, 익히면 비슷한 맛이다.

별반 다를 게 없었다. 대신 익혀 먹어야 한다는 것!!


나의 다이어트와 함께 아이들의 반찬들도 조금씩 변해간다.

이왕이면 닭가슴살인 소시지로!!


다이어트의 필수영양소인 단백질 공급과 영양 골고루인 다신현미도시락.

맛도 건강도 챙기시길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이며, 주관적일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