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샵에서 판매하는 다이어트 통밀당 단백칩 먹어본 후기(내돈내산후기임)

요즘 코*드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졌다.

물론 아이들과 함께~

얼마전까지만해도 돌보면서 남은과자며, 밥이며 대충 먹었었다.

그래서 그런지 내 몸도 대~충 불어있는 상태임.ㅋㅋ


요즘 유행하는 바이러스는 비만인 사람에겐 더욱 치명적이라 한다.

그래서 나의 지방들에게 다이어트를 선포하노라~!!


허나 다이어트는 밥양만 줄이면 되는 줄 알았는데, 영양이 걱정이 되었다.

영양과 다이어트 모두 챙길 수 있는 나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폭풍검색을 하였다.ㅋㅋ


식사 후, 공복에 너무 참기가 힘들다ㅠ.ㅠ그래서 과자나 라면을 대신할 무언가가 필요했다!

지방을 줄이기 위해선 단백질로 채워 줘야 유지가 된다.

그래서 단백질로 만들어진 다신에서 나온 통밀당 단백칩.

종류가 10가지정도 되는데, 팩키지로 구매했다.

다신다이어트 어플 구입 시, 10종에 9,900원(30,000원이상 구매시 무료).


사실 난 다이어트 도시락과 샐러드, 단백칩과자를 같이 구매했다^^

(도시락과 샐러드는 다음편에 계속됩니다~)

단백칩 과자는 총 크게 3종류.

동그란 칩 쿠키로 되어 있는게 4가지맛(넛츠+스파이시+인절미+갈릭버터).

크리스피 2가지맛(치즈+초코).

스틱으로 된 종류2가지(흑임자+귀리).

쿠키도 2종류(말차+플레인?).


박스에 담겨져 왔고, 여러가지 사니 배불리젤리도 사은품으로 받았다^^.

10만원 이상은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었고, 젤리를 좋아하기에 먹어보고 싶어 픽한 젤리.ㅋ

일단 크리스피는 치즈가 훨씬 맛있었다.

우리가 먹던 일반 크리스피 과자맛과 거의 흡사했고, 정말 이게 단백질로 만든 스낵인가 싶을 정도로 맛있다.

초코맛도 달콤해서 맛있긴 하지만, 초딩입맛인 나는 치즈맛이 굿굿!

다음은 칩종류중에서는 당연? 갈릭버터 맛이 최고!

그냥 일반 시중 과자맛과 비슷하지만, 단백질로 만들어서 그런지 약간 텁텁함이 있었다.

그래도 일반 과자맛과 제일 비슷했다.

스파이시는 말 그래도 그냥 스파이시맛.

달콤함도, 짠맛도 없는 그냥 매운맛이다.

개인적으로 달콤했던 갈릭버터가 더 땡기는 듯하다^^.

맛별로 다 찍어보고 싶었지만, 아이들이 쿠키는 이미 클리어.

칩도 3개나 클리어.

엄마 다이어트 중인데, 아이들이 살을 뺄거 같다는 느낌이..ㅋㅋ

요즘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걷기 1시간을 하고 있는데, 몸이 정말 가볍다.

계속 운동과 병행해 내년에는 50키로로 돌아가고 싶은 맘이다.^^


몸도 마음도 힘든 시기에, 건강을 위해 난 오늘도 다이어트와 운동을 한다.

모든 다이어터분들~~~파이팅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