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인 주부의 이마트 피콕 잭슨피자 시카고 페퍼로니(냉동피자)먹방후기

요즘 정용진 피자로 유명한 잭슨피자.

남편이 이마트에서 파는 냉동피자라면서 에어프라이기로 해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봤단다.

찾아보니 요즘 인플루언서, 유튜버들이 많이 먹고 있는 핫한 냉동피자.

그렇다면 나도 한번 먹어볼테다!!ㅋㅋ

총 무게는 535g이며, 피자 종류마다 무게도 다 다르다.

유통기한도 1년 좀 안되지만, 그래도 넉넉한 편이다.

이마트 냉동 피자 코너에 있었다.ㅋㅋ

가끔 없을 정도로 유명하다고 하니 궁금하다..ㅋㅋ

잭슨피자 검색을 하니, '잭슨피자 한남동' '잭슨피자 압구정' 등등 이마트 잭슨피자는 따로 검색해야 한다.

잭슨피자 체인점인가 ?!;;; 피자 지알못...;;

이마트 쓱~배송으로 가능한 제품이며, 가격은 6,384원.

쓱 배송은 3만원 이상이면 무료 배송이다.

장볼때 같이 사면 온라인 쇼핑 끝!!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나는 총열량부터 체크했다.

물론, 다이어터의 기본은 노밀가루지만...

일주일에 한번은 먹고싶은거 먹기!!

^-----^하하하하하;;;ㅋㅋ

해동하기 전 모습.

일반 냉동피자보단 페퍼로니나, 치즈가 많은 편이다.

솔직히 피자는 토핑맛으로 먹는데, 토핑부자여서 흑흑흑 ~~ 정말 굿굿!!


하지만, 도우는 생각보다 두껍다는것.

일반 피자* 도우의 1.5배정도 되는 것 같다.

그래도 질기진 않고, 폭신?한 도우라 아이들도 , 밀가루 소화가 더딘 나도 괜찮았다.

에어프라이기가 있지만, 씻는게 너무 번거롭기에 그냥 오븐으로 구웠다는~~

오븐으로 구울시, 160도에 24분 돌리고, 5분정도 더 조리했다.

에어프라이기 보다 조금 더 여유있게 해동해야 할듯.

짜~~~잔!

기대하고 기대하던 피자.

맛은 음...뭐랄까?

일반 냉동피자보단 맛있지만, 도우가 폭신해서 피자라고 하기엔....좀 아쉬운 맛이다.

물론, 사람마다 입맛의 차이가 있기에~

그래도 치즈폭탄과 풍부한 페퍼로니 토핑이 잘 어우러져 가성비 괜찮은 편이다.

정말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살짝 아쉬움이 남았다.

피자 크기는 성인 여성 손을 쫙 펼친것보다 살짝 컸다.

총평은 생각보다 막 맛있고 그러진 않았지만, 

그래도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괜찮았다.

무엇보다 토핑과 치즈가 굉장히 많아서 도우가 두꺼웠지만 그래도 커버가 되는 듯하다.


-내돈내산 후기이며, 주관적일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