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페디큐어(울트라 사인 젤 네일:슈퍼 롱 라스팅)_데싱디바 패디 스티커_젤네일_오호라 젤네일과비슷_상큼자개와여름_사용후기

요즘 ㅋㄹㄴ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하는 날이 많다.

아이들이 이쁘긴 하지만, 매일 밥차려 줘야 하는 나는 가끔 식모같다는;;

설거지하다 문뜩 생각난 네일아트.

아이들이 있기에 네일샵에는 갈 수 없고, 그리고 ㅋㄹㄴ 땜시 어디도 갈 수 없는 요즘.

기분전환이 절실히 필요한 나!!

 

네일샵에 가면 적어도 몇만원에서 많게는 십만원넘게도 주는 네일아트인데~

집에서 만원전후로 간단하게 할수 있는 데.싱.디.바.

요즘 강민경이 이용한 셀프네일이라 그래서 유명세를 타는 중인듯.ㅋㅋ

나는 튀는걸 싫어하기에~ 자개모양과 살구보단 진한 색으로!

데싱디바 글로스_울트라 샤인 젤 네일!로 결정~~ㅋ

자개 모양이 너무 이쁘고~~

색감도 정말 이쁘다^^.

솔직히 사이트에서 볼때 보단 더 진~~한 느낌이 든다.

 젤 스티커 형식으로 되어 있다.

전에 오호라 제품을 써본적이 있었는데, 그 제품보단 굉장히 얇은 편이었다.

네일파일이 없다고 같이사면 노노노노!!

같이 들어있다.ㅋㅋ

그리고 유수분 제거 후 사용해야 더 오래간다고 적혀 있었는데~

난 그냥 깨끗이 닦은 다음 물기닦고 시작했다는^^ㅋ

귀찮은 건 과감히 패~쑤!!ㅋㅋ

구성품은 네일파일과 젤 스티커.

간단하지만, 이것만 있음 20분이내로 모든것이 완성된다.ㅋㅋ

처음에 포장용기를 못열어서 끙끙거렸었다.

분명 오픈(open)이라고 써 있어서 눌러봐도~뒤집어봐도 도통 열리질 않았다.

(정말 무식한 아줌마인 나;;ㅋㅋ)

그래서 자세히 보니~~

오픈이라고 씌어있는 커버와 앞 커버가 분리되어 있었다.ㅋㅋ

틈 사이를 이쑤시개로 눌렀더니~~

이렇게 열렸다.ㅋㅋ

패디큐어 하는 것 보다 포장용기 여는것이 더 오래걸렸다능;;

참...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

내가 하도 끙끙대고 있으니~ 엄마 불쌍해 보인다며 툭툭 위로 하고 간 딸~ㅋㅋ하하하;;

이렇게 오픈 후, 엄지발가락부터 붙이고, 네일파일로 싹싹~문지르면 끝!!

간혹 네일샵에 가면 내가 맘대로 할수 없을 때가 많았는데,

셀프패디큐어는 내가 붙이고 싶은 모양으로 붙일 수 있는게 큰 장점!!!

이렇게 10개 발가락을 꾸미고 나니~~

와우!!!!정말정말 이쁘다^^

젤 스티커만 있었을 땐, 좀 반신반의 했지만!!

와우!!!

자개모양이 훨씬 돋보이고, 살구와 회색반짝이가 정말 조화롭다.

↑↑↑

(보정 안한 사진)

우리 딸이 보더니~"엄마! 어디가? 나도 해줘~~~!!!"

떼쓰기 시작.

발이 못생겨서 패디큐어 하고 나니 사람됐다는;;;ㅋㅋ

가격은 만원전후로, 솔직히 싼편은 아니라고 생각했었는데~

다른 젤 스티커 보단 훨씬 밀착이 잘되는 것 같다.

페디큐어 하고 나서~ 10분 후에 샤워했는데도 떨어지지 않았다.

접착력이 괜찮은듯^^

무엇보다 디자인도 괜찮고~ 접착력도 좋은 데싱디바.

다음에는 매직프레스 종류로 해보고 싶다.

기분전환에도 굿굿^^

여름 슬리퍼 신고 이쁜 발을 자랑하고 다니는 나..ㅋㅋ

ㅋㄹㄴ로 지친 나에게 주는 조그마한 선물~

고생했다. 유한마마야^^파이팅!!

 

-내돈주고 사용한 후기이며, 주관적일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