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_ 라즈베리 치즈케이크_생일,기념일 등에 선물하기 좋은 케이크_배송가능_바스크 치즈 케이크 만들기와 비슷한_먹어본 후기

며칠 전, 내 생일이었다.

친한 친구가 생일이라고 보내준 카카오톡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이건 뚜레쥬르나 파리바게뜨에 가서 교환하는 것이 아님.

코로나 시국에는 역시 배송이 최고!

(요즘 쿠*물류센터에서 확진자가 늘어나긴 하지만...;;)

배송은 롯데택배로, 배송은 강원도라 2일정도 걸렸다.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모습.

크기는 성인 여성 펼친 손만하다.

일반 케이크 보단 훨씬 작다.ㅋㅋ

과연 맛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으면, 배송지 입력한 후 배송이 시작된다.

나는 늦은 저녁(약9시정도)에 배송기입을 해서 그런지, 그 다음날 배송 시작되었다.

선물이라 그런지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다는~~

아이스 박스로 배송된다.

강원도까지 오느라 고생이 많았다는^^ㅋㅋ

내용물 모습이다.

케이크+아이스2개+드라이아이스2개가 동봉되어 있다.

케이크만 뺀 모습.

드라이아이스와 아이스 팩이 2개씩 들어있어 그런지, 케이크도 냉장고 넣은것 같이 차가웠다.

원래 치즈 케이크는 차가워야 쫀~~~뜩하니, 꾸~~덕하니 맛있다는^^ㅋㅋ

세상 촉촉 치즈케이크.

노오~랗고, 둥그런 케이스가 맘에 든다.

케이크 안에 설명서가 들어있다.

설명서엔~~

탄산맛이 났다면 잠시 두었다가 안심하고 드시라는^^

차갑게 유지하기 위해 넣은 드라이아이스가 기화되면서 간혹 케이크에 벨 수 있다는 것인데~~;;

케이크 케이스가 두꺼워서 괜찮을 것 같은데;;ㅋㅋ

케이크가 비닐안에 종이로 덮혀 왔었다.ㅋㅋ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한 조각^^.

치즈케이크+라즈베리?갈은듯한 식감+라즈베리크림+빨간빵가루의 조합.

우선 치즈케이크의 치즈맛과 달달하고 꾸덕함이 좋았다.

허나, 갈아넣은 라즈베리의 식감은...ㅠㅠ

씹히는 알갱이가 너무 커서 이에 자꾸 낀다는;;;

이에 끼는것 빼곤 새콤달콤한 라즈베리크림과 잼이 들어있어서,

달달한 치즈케이크가 더 돋보이는 맛이다.

한조각 먹어버린^^;;ㅋㅋ

케이크가 작긴 하지만, 새콤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정말 강추!!

약간 이에 씹히는 것 빼곤 괜찮았던 케이크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이라는^^

우리딸은 케이크의 반을 후딱 먹어버렸다는^^ㅋㅋ

 

-내돈주고 사용한 후기이며, 공감은 사랑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