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선물하기_홍콩제니쿠키_네이버 쿠키 충전_살아있다 쿠키_파일쿠키_쿠키하우스_먹어본 후기

< 연관 글 >

1. 카카오톡 선물하기_ 라즈베리 치즈케이크_생일,기념일 등에 선물하기

좋은 케이크_배송가능_바스크 치즈 케이크 만들기와 비슷한_먹어본 후기

2. 속초 세계과자 전문점, 편의점_세계과자할인점_지구젤리_하리보젤리_수수깡젤리_방문후기
3. 뉴 토네이도 핸드믹스 거품기&반죽기 세트_GTM-01SS2_전동거품기_마카롱 EV M1_다이소 거품기보다 훨씬강력_사용후기
4. 데싱디바 페디큐어(울트라 사인 젤 네일:슈퍼 롱 라스팅)_데싱디바 패디 스티커_젤네일_오호라 젤네일과비슷_상큼자개와여름_사용후기


친구가 생일이라고 카카오톡으로 보내준 홍콩제니쿠키.

카카오톡에 배송지 입력만 하면 내가 할 일은 완료.

아이 둘인 맘인 나는 제니쿠키를 선물로 받아서 정말 좋았다.

일반 생일 케이크 보다 훨씬 좋았다^^.

케이크는 일반적으로 많이 받기도 하고, 너무 평이해서 식상한 느낌이랄까.

배송지 입력 후 그 다 다음날 도착했다(여긴 어뒤?? 강원도라.ㅋ.ㅋ)

제니쿠키는 정말 박스가 정말 이쁘고, 감성 돋는다.ㅋㅋ

그리고 일명 마약쿠키로 소문이 났던데~

도대체 얼마나 맛있는 걸까?ㅋㅋ

제니베이커리 4믹스 쿠키. 사이즈는 small(작은 사이즈.)

가격은 2만원 넘는 가격....

와우!! 진짜 비싸구나~~!!ㅋㅋ

아줌마입장에선 과자 한봉지도 아까운디;;;

유통기한은 2020년 8월 8일까지.

약 2달 좀 못되는 기간동안 다 먹어주겠다!!!ㅋㅋ

판매처는 한자로 적혀있고, 온라인 사이트도 적혀 있다.

jenny bakery.

그대이름은 제니제니 먹고싶은 쿠키쿠키~~~

뚜껑을 오픈하기 전, 테이핑을 화살표 표시로 벗겨준다.

와~~~우!! 드디어 먹고 싶었고, 기대만땅이었던 제니제니쿠키닷!ㅋ

안에 뽁뽁이가 들어있어 완충재 역할을 하는듯.

깨진 쿠키는 없었다^^.

너무 귀여운 제니 곰돌이^^

 4가지 맛이고, 모양은 버터링처럼 겹겹이 되어 있는 쿠키와 동그란 쿠키.

맛은 버터, 커피맛, 숏브레드, 건포도 쿠키맛으로 총 4가지다.

솔직히 처음엔 버터와 커피맛 쿠키만 알았다는;;

이건 바로바로 커피맛 쿠키.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내리는 빙수같은 쿠키랄까.

요건 버터맛.

제일 맛있고, 이것도 역시나 입에서 녹아내려..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던 맛이다.

이건 숏브레드 맛.

이것도 버터맛과 비슷해서 아이들이 정말 잘 먹었다.

이건 건포도 쿠키맛.ㅋ

처음엔 이게 건포도인가 싶었는데,

약간 아메리카 스타일의 초코칩처럼 찐뜩한 맛이랄까??

딸이 맛좀 보자며 1분만에 먹어버렸다...ㅠ

아이들 둘이 달려들기 전에 나도 언넝 먹어야겠다.ㅋㅋ

그리고 다음에 살땐, 대용량! 제일 큰 사이즈로 사야겠다^^;;ㅋㅋ

선물해준 친구에게 넘 고마웠다~ 나도 다음엔 지인 선물로 바로 홍콩제니쿠키로 결정!!^-^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홍콩제니쿠키.

정말 맛있어요^^.

 

-내돈주고 사용한 후기이며, 주관적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