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루즈 에어 핏 벨벳틴트_과즙톡톡자몽_빨간색과 주황사이_립틴트&립라커(매트)_사용후기

요즘 외출할 일이 없어서 그런지 화장을 잘 안하게 된다.

아이들 틈에 화장할 겨를이 없는 나는 입술을 안바르니 더 환자같다는;;

립스틱은 너무 텁텁해서 틴-트하나 구매했다.

요즘 인기있는 틴트 중 하나인 블랙루즈 에어핏 벨벳틴트3 중 과즙통통 자몽색으로 결정.

나는 빨강이나 분홍은 얼굴이 검은 편이라 어울리지가 않기에~

요즘 인기있는 틴트중 하나.

나는 개인적으로 얼굴이 검은 편이라 주황색을 선호하는 편이다.

블랙루즈 에어 핏 벨벳틴트_A05_과즙톡톡자몽.

진하게 바르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나는~

양을 조금만 해서 입술안쪽으로 1~2회 바른다.

입술 바르기 전에 손에 발랐는데, 오렌지색보단 레드색에 가까웠다.

음.....오렌지와 레드를 섞은 색이랄까?

색은 어둡지 않고~ 밝은 레드와 약간의 오렌지색이 섞인 느낌이랄까?

립틴트 사용 전 모습이다.>.<오 ~~마이갓!!!ㅋㅋ

입술만 발랐는데~ 와우!

얼굴색이 더 환해 보이는 이유는 뭘까?ㅋㅋ

색이 너무 진하진 않을까 생각했는데, 화장안하고 입술만 살짝 발랐다.

틴트 양을 조금만 발라서 그런지~ 자연스럽게 이쁘다는^^

틴트 양을 많이 하면 색이 엄청 빨갛게 보일듯하다;.

집에서 맨얼굴로, 환자처럼 보이는 내 얼굴.

틴트만 살짝 발라줘도~ 기분전환에 굿굿^-^

미모도 굿굿^_^

 

-내돈주고 사용한 후기이며, 주관적일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