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중앙시장_리그눔(Lignum)까페_라바짜원두 아메리카노_테이크아웃전문점_맛있는커피피


속초는 카페가 굉장히 많다.

특히 속초해수욕장 길로 쭉 ~~ 따라가 보면 이쁘고 아기자기한 까페들이 많다.

반면 가격은 좀 비싼 편이지만 경관은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몰리곤 한다.


남편과 데이트 겸 길거리 먹거리를 먹고 싶어서 속초중앙시장에 들렀다.

속초 중앙시장은 처음 갔을때는 굉장히 커 보였는데 두세번 정도 가니까 한시간 정도면 충분히 돌고 온다.

(속초중앙시장편은 다음에 ^^)


<속초중앙시장 입구_올리브영과 요거프레소 맞은편 골목_서독약국>

<속초중앙시장 입구_올리브영과 요거프레소 맞은편 골목_서독약국 맞은편 Lignum_리그눔>


<속초중앙시장 입구_올리브영과 요거프레소 맞은편 골목_서독약국 맞은편 Lignum_리그눔카페입구>


속초중앙시장 입구까지 쭉 걷다보니 목이 말라 커피집을 찾았다.

그 근처에 스타벅스도 있었지만 가격이 좀 비싼것 같아서 둘러보던중

서독약국 맞은편에 새로 오픈한 "Lignum"이라는 카페가 있었다.

여기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다.

라바짜(lavazza) 원두를 쓰고 있었는데, 이 원두는 이탈리아 원산지로 유명한 원두였다.

그리고 일반 원두보다 단가가 3배나 비싼데, 아메리카노는 스몰사이즈 2500원이었다.

맛좋은 원두커피를 손님들께 제공하고 싶으시다는 사장님의 말씀이 와닿았다.

그리고 리그눔이 무슨 뜻이냐며 여쭈어 보니 라틴어로 '나무'라는 뜻이라고 한다.

나무같이 그늘도 만들어주는 ~쉼터같은 카페를 만들고 싶으셨을까?!~~


우리남편은 아메리카노 입맛이 굉장히 까다로운 편인데

먹어보더니 맛있는 커피라며 자주오자고~ㅋㅋ


나는 자몽을 좋아해서 자몽에이드를 시켜서 먹었는데

자몽 알갱이들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맛이 일품이었다.

어느정도 달면서 알알이 터지는 자몽이 입안가득 풍기며 건강해지는 맛이랄까...ㅋㅋ

그리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사장님께서 인상도 좋으시고,

값도 저렴하고~~

<속초중앙시장 입구_올리브영과 요거프레소 맞은편 골목_서독약국 맞은편 Lignum_리그눔카페입구1>

<속초중앙시장 Lignum_리그눔카페 메뉴판_저렴한 커피>

<속초중앙시장Lignum_리그눔카페 및 음료수 가격_4천원이 넘지않는 메뉴들>

<속초중앙시장 Lignum_리그눔카페 사장님 커피만드시는 모습>

주방이 오픈되어있었는데, 카페가 굉장히 깔끔하고 청결함을 볼수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었다.

<속초중앙시장 Lignum_리그눔카페 라바짜 원두>

<속초중앙시장 입구_올리브영과 요거프레소 맞은편 골목_서독약국 맞은편 Lignum_리그눔카페 아기음료수 및 탄산>

수제청 에이드 같은 경우에는 사장님 와이프님께서 손수 다 만드신 거라고~

일반 사먹는 에이드보단 덜 달고~

자몽알갱이가 살아있어서 개인적으로 건강해지는 맛이랄까...

너무 달지않아서 좋았다.


단지 좀 아쉬운 점이있다면 앉아서 먹을 공간이 없다는게 아쉬웠다.



앞으로 남편과 속초중앙시장을 가게 된다면 리그눔카페를 이용할듯 하다.ㅋㅋ

맛있는 커피 먹으로 고고씽^^



(공감은 사랑입니다^^)

-내돈주고 이용한 후기이며, 주관적일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