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지소동_안산 해신탕전문점_맛집_낙지와 오리한방탕_원기회복에 좋은음식_이용후기

둘째 낳고 바람만 불어도 비실비실 거리는 딸을 위해 

아빠께서 원기회복에 좋다는 해신탕을 먹어야 한다며 알려주신 낙지소동.


해신탕은 말만 들었는데~~;;

 해신탕전문점은 처음이었다.

해신탕은 원래 삼계탕에 전복, 문어, 낙지등을 넣어 끓이는 몸 보신탕이라고 한다.

몸에 좋다는 재료들을 다 넣고 끓였으니 이또한 몸에 얼마나 좋을까...ㅋㅋ


처음먹어보는 해신탕의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 처음먹어보니 좀 긴장되기도 하는 마음으로 기다렸다.


해신탕을 먹으려면 만드는 시간이 40분정도 걸린다고 하셔서 

우리는 한시간 전에 예약하고 고고씽~



안산 낙지소동은 하나인데 주소와 연락처는 아래와 같아요^^

안산 낙지소동의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32 

연락처 : 031-403-2915


<안산 낙지소동_해신탕전문점_낙지와 오리한방탕_원기회복에 최고>

<안산 낙지소동_해신탕전문점_낙지와 오리한방탕_산낙지를 잘라주시는 사장님>

<안산 낙지소동_해신탕전문점_낙지와 오리한방탕_반찬들>

<안산 낙지소동_해신탕전문점_낙지와 오리한방탕_낙지가 해신탕 뚝배기에 들어가는 모습>

<안산 낙지소동_해신탕전문점_낙지와 오리한방탕_메뉴판1>

그리고 여기는 원래는 산낚지볶음과 연포탕이 유명한 집이라고 한다.

먹고 싶었으나 우리딸이 매운건 잘 못먹기 때문에 패스~~ㅋ

남편과 둘이 데이트하러 갈때 꼭 한번 들러야 겠다^^


<안산 낙지소동_해신탕전문점_낙지와 오리한방탕_메뉴판2>

<안산 낙지소동_해신탕전문점_낙지와 오리한방탕_메뉴판3>

테이블에 앉아서 먹는 방법과 좌식으로 먹는 방법

총 2가지 방법이 있는데 둘째가 아기의자에 앉아야 해서 어쩔수 없이 좌식에 앉아야 했다.

우리 남편은 허리가 안좋아서 테이블에 앉아야 하는데...ㅋㅋ

다음에는 우리둘만 가자구용 ㅋㅋ


<안산 낙지소동_해신탕전문점_낙지와 오리한방탕_완성된 모습>

단호박+파+팽이버섯+낙지+전복+오리+등등 이렇게 재료를 넣어 만드는 해신탕.ㅋ

어른4명+유아7살+영아1살, 이렇게 식구가 먹었는데도 푸짐하게 먹을수 있었다.

먹성좋은 우리 가족인데도 해신탕 하나면 충분하다.


<안산 낙지소동_해신탕전문점_낙지와 오리한방탕_딸이 좋아하는 낙지>

우리딸이 좋아하는 낙지~ㅋㅋ

낙지랑 오리만 먹고 계시는 우리 따님 ㅋㅋ

<안산 낙지소동_해신탕전문점_낙지와 오리한방탕_낙지먹고 기분좋은 딸>

우리딸은 남편닮아서 입이 까다로워서 아무거나 잘 먹지 않는 여자인데 해신탕을 엄청 좋아했다.

특히 낙지와 오리삼계탕~ㅋㅋ

오리는 야들야들하게 익어서 애들 먹기에 씹기 편했다.

낙지도 야들야들 익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식감이었다.


<안산 낙지소동_해신탕전문점_낙지와 오리한방탕_오리다리와 전복>


한방 오리로 만든 해신탕이라고 해서 한방 냄새가 많이 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고소한 맛과 오리육수의 진~~~한 국물맛이 일품이었다.

그리고 낙지도 연해서 우리딸이 먹기에 불편하지 않았다.

야들야들한 낙지와 전복~

그리고 여러가지 야채와 팽이버섯의 쫄깃한 식감이 정말 맛있었었다.

그리고 깍두기와 김치가 맛있었다.

깍두기는 적당히 새콤달콤한 맛이고 김치는 좀 덜익은 맛이었다.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은 깍두기를 좋아하고

어르신들은 배추김치를 좋아하셨다.


해신탕의 가격은 75,000원으로 어떻게 보면 비싸고 ~

어떻게 보면 싸고~

왜냐면 재료들이 워낙 고가라 재료사서 해먹든지

사먹는 가격이나 별반 차이가 없을듯 하다. 


요즘같은 찬바람이 솔솔부는 때에는 해신탕이 생각난다.

몸이 허하거나 안좋다 느껴질때는 

해신탕으로 원기회복하는것도 좋을것 같다.


(공감은 사랑입니다.)

-내돈주고 이용한 후기이며, 주관적일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