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만석닭강정 엑스포본점_양념보통맛(순살)_인기많은_닭강정


속초에 이사온지 거의 2주가 되어간다.
안산에 살때는 페리카나 월피점을 한달에 한번은 전화했었는데 여기속초는 아는사람도 없고, 어디가 맛있는지도 모르겠고...ㅋㅋ
그러다가 속초이마트에 장을보고 나오는데, 지나가는 사람들마다 양손에 들고 지나가는 "만석닭강정" 박스를 보았다.
도대체 닭강정이 얼마나 맛있으면 지나가는 사람들마다 사갈까하는 마음에 알아봤더니 완전 맛집이었다.

그래서 주일예배를 드리고 점심겸 먹을까해서 속초엑스포본점으로 고ㅡ고씽ㅋㅋ

주차장에 차를 대고 있는데 건물이 새로지은듯 했다.
<만석닭강정 엑스포본점 외관>

건물이 으리으리한 만석닭강정~
얼마나 유명하길래 밖에 사람들이 나와 대기하고 있었다.

<만석닭강정 엑스포본점 입구>

입구부터 사람들로 꽉~~차있었다.
주일이라 사람들이 주말에 놀고 서울내려가는 길에 대량으로 구매하고 가는것 같았다.

<만석닭강정 엑스포본점 주의할점>

신축건물이라 그런지 바닥이 반짝거리며 약간 미끄러웠다.
그래서 그런지 이렇게 미끄럼주의라고 군데군데 표시되어 있었다.
아이들이나 노약자들은 조심히 걸어야할듯~~

<만석닭강정 엑스포본점 화장실>

도착하고 표를 뽑았는데 대기만 50명~~>.<
그래서 기다릴겸 화장실을 가는데~
건물안에 있는게 아니라 건물밖으로 나와서 자판기 옆 통로로 들어가면 바로 나온다.
화장실도 굉장히 깨끗하고,  손도 물비누가 있어서 깨끗히 씻을수 있었다.

<만석닭강정 엑스포본점 번호표>

대기하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번호표를 받고 순서대로 주문을 해야한다.
치킨집에서 번호표를 뽑을줄이야...ㅋㅋ
그만큼 인기있고 맛있다는거겠지?하면서 거의 40분정도를 기다린것 같다.
사람들이 핫끈한맛(매운맛)을 많이 선호해서 그런지 주문이 밀려있었고, 후라이드나 보통맛은 바로 받을수 있었다.

<만석닭강정 엑스포본점 메뉴판>

메뉴판과 동시에 식당내부상태를 볼수있는점이 특이했고 또한 그만큼 깨끗하다는거니 자부심이 느껴졌다.
가격은 아래와 같다.

보통맛뼈있는것은 17,000원
보통맛순살은 18,000원
핫끈한맛뼈있는것은 18,000원
핫끈한맛순살은 19,000원
후라이드뼈있는것은 15,000원
후라이드순살은 16,000원
영계보통맛뼈있는것은 13,000원
영계핫끈한맛뼈있는것은 14,000원

처음엔 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집에와서
보니 양도 많은편이어서 적당한것 같다.

<만석닭강정 엑스포본점 내부시설>

포스를 보면, 안에 포장하고있는 분도 보이고, 식당에서 조리하시는 분도 보인다.
모두 다 위생복을 갖추고 조리하고 계셨다.
 시설도 청결하고 음식에대한 맛도 맛이지만 정직함과 깨끗함에 믿음이간다.

<만석닭강정 엑스포본점 포장하는 모습>

<만석닭강정 엑스포본점 보통맛순살 영수증>

양념보통맛 순살은 18,000원으로 우리 7살꼬마숙녀와 성인2명이서 배부르게 먹었다.

양도 많은편인것 같고 양념도 케첩이랑 조청맛이난다.
 그래서 그런지 질리지도 않고, 7살 예민한 숙녀도 잘 먹고 ~0~
 먹을수록 계속 땡기는 맛이랄까?

<만석닭강정 보통맛순살>

다른 치킨보다 색이 빨갛고,
냄새도 달달함이 가득했다.

슬라이스 아몬드와 고추와 파슬리를 넣은것 같았다. 그리고 양념은 굉장히 끈덕져서 잘 떨어지지 않는다.

<만석닭강정 박스>

닭강정을 먹고 물을 먹어도 비린내가 나지않았다.
그 이유가 아마도 국내산냉장육을 사용해서 그런것 같다.

<만석닭강정 대표전화>

만석닭강정은 택배, 포장,배달이 가능한것 같다.
대표전화 1577-9042이고,
엑스포본점, 중앙시장점1,중앙시장점2로 총 3군데로 운영되고 있다.

속초에 오면 누구나 사가지고 가는 만석닭강정 ~
생각보다 맛있는 달달하고 새콤한 닭강정~
손님들오면 기념으로 사서 선물해도 좋을것 같다.


(공감은 사랑입니다 ♥️)



ㅡ내돈주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고려부탁드립니다ㅡ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