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랩 천연호호바오일_성인화농성여드름_악건성피부_안산고잔스완테라피_산후피부관리

둘째를 임신했을 때는 여드름도 하나도 안나고 얼굴에서 빛이나는듯 사람들이 얼굴이 더 좋아졌고, 피부도 좋아졌다고 했다.


그러고 나서 출산 후, 어느날 갑자기 얼굴에 뾰루지처럼 오똑하고 단단한 화농성 여드름이 내 얼굴에 가득 났었다.

나는 원래 피부나 미용에는 관심이 없는편이라 '언젠간 들어가겠지~'하면서 신경을 안썼다.


하지만 교회나 쇼핑몰에 가서 아는 분을 만나면 내 얼굴보고 어디 아프냐면서 걱정스레 물으시는 바람에 

내 얼굴이 그렇게 심한가?라는 생각이 들어서 거울을 보니 정말 얼굴에 무슨 좀비같이?! 여드름이 가~득차 있었다.

그때 이후로 피부과 병원을 가볼까 하는 찰나에 마사지를 받게되었는데 스완테라피 사장님께서 

얼굴이 너무 심하다며 악건성이라 얼굴이 다 올라왔다며~ 심.각.해~라고 말씀해 주셨다.


사실 둘째 키우면서 뭐가 그리 바쁜건지 얼굴에 스킨로션하나 바른적이 없이 약 4개월을 살았다.

신생아 기간이라 거의 시간마다 손이가는 둘째돌보랴~ 7살인데 아기짓을 하는 우리 큰딸 돌보랴~ 내 몸이랑 얼굴은 

망가질대로 망가졌었던 것이다.ㅠㅠ

이렇게 힘들게 키웠는데 나중에 커서 엄마 해준게 뭐있냐고 하기만 해봐라;;ㅋㅋ 


아무튼 그 후로 수분로션을 듬뿍 바르고 1일1팩을 해도 여드름은 거의 제자리였다.

내 얼굴의 심각성을 보시고 사장님께서 수분을 날아가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호호바오일(페이스전용)을 추천해 주셨다.


대학생때는 완전 지성이라 오일을 바른다는건 있을수도 없는일이었는데...ㅋㅋ

애 둘을 낳으니 피부도 건성으로 변한 나 .ㅋㅋ

수분크림에 호호바 오일 7방울을 섞어서 저녁에 한번, 아침에 한번 꾸준히 거의 1달을 바르고 나니 서서히 들어가는게 보였다.

<이노랩 천연호호바오일_앞면>

<이노랩호호바 오일 사용전_내 얼굴~>

<암웨이 수분크림_호호바오일 믹스전>

<이노랩 천연호호바오일_용량 및 가격표>

이노랩 천연 호호바 오일은 100% 유기농 호호바 오일이며, USDA 오가닉 인증제품으로 믿고 써도 좋다.

용량은 30ml로 가격은 49,000원이며, 보통 다른 호호바 오일 제품들도 가격은 싼 편은 아니나 

이건 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로 비교해 보면, 그다지 비싼 편은 아닌듯~

<이노랩 천연호호바오일_뒷면>

호호바오일 100%로 다른 성분들은 섞이지 않은 순수호호바 오일이며, 

물론 바디에 발라도 좋지만 용량은 크지 않기에 나는 주로 페이스에 바른다. 

<이노랩 천연호호바오일_옆면1>

<이노랩 천연호호바오일_밑면>


사용기한은 20년 3월까지로 넉넉하다. 

<이노랩 천연호호바오일_윗면>

<이노랩 천연호호바오일_스포이드>

보통 호호바 오일은 부어서 쓰는 형태가 많은데 이노랩 천연호호바오일은 스포이드 형식으로 방울방울 떨어뜨려 사용한다.

나는 부어서 쓰는 호호바 오일을 사용해봤었는데 내가 사용하고 싶은 적정용량을 덜어내기가 힘들었고, 

큰애가 가지고 놀다가 부어버린 경우도 있다(가격이 후덜덜;;ㅋ).


<이노랩 천연호호바오일_용량조절 가능한 스포이드형태>

스포이드 형태의 호호바오일내가 원하는 양을 덜어 사용할 수 있어서 맘에 들다.

그리고 처음에는 가격이 좀 있기에 아껴서 쓰려고 3방울씩만 수분크림에 섞어서 사용했었다.

그래서 그런지 여드름은 더디게 들어갔었는데 한 3주부터 호호바오일의 양을 2~3배정도, 적어도 7방울 이상을 수분크림과 섞어서 사용했다.

그 후 산처럼 솟아오른 나의 심술쟁이 여드름들은 점점 진정되었다.

<수분크림과 호호바오일 믹스>

수분크림과 호호바오일을 섞으면 기존의 수분크림 양이 반으로 줄어드는 느낌이 든다.

좀 적은것 같아도 나는 그냥 바른다. 

어차피 이노랩 천연호호바오일이 수분을 머금고 있기에 적은 양도 골고루 스며들도록 톡톡 두드리면서 바른다.

<이노랩 100%호호바오일 사용한 손>

이노랩 천연호호바오일을 손에다가 사용했는데 번들거림이 거의 없었다.

보통 다른 호호바오일은 번들거림이 심했었는데 반해

이노랩 천연호호바오일은 번들거림이 덜하고 매트한 느낌이다.

 호호바오일을 내 얼굴에 바르기 전과 후의 모습이다.



화농성 같은 여드름은 점점 좁쌀같은 여드름으로 진정되어갔고, 새로나는 여드름들을 솟아나는 화농성 여드름이 거의 없게 되었다.

물론 여드름은 악건성일때 스킨 로션도 안바르면 한번 싹~ 뒤집어 진다고 한다.

그리고 한번 솟아난 성인 여드름의 경우 보통 3~4개월정도 피부과를 다니면서 약과병행해야 없어진다고 하는데~

나는 생각보다 빠르게 들어간듯 하다.


처음에 페이스 오일의 사용법도 몰랐고 사실 이런 오일이 있는줄 몰랐다;;

관심이 없었는데 내 얼굴이 막상 여드름으로 가득해지니 피부좋을때 미리미리 가꾸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쩌면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비용이 오히려 소값보다 더든다는걸 알았기 때문이 아닐까..ㅋㅋ


이노랩 천연100%호호바오일은 순수한 호호바로 만든 오일로,

첨가물 제로!

천연 유기농 호호바로 만든 오일로

얼굴에 안심하고 바를수 있는 제품이다.


구입처 문의는 안산고잔동에 있는 스완테라피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구입처 전화번호 : 031-414-6358


-사용후기는 제품을 협찬받아 작성되었으며,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공감은 사랑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