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구모구 음료수_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음료수(망고맛)


어렸을때부터 젤리를 참 좋아한다.
쫄깃쫄깃한 젤리를 씹으며
스트레스도 풀리는것 같고,
상큼달콤한 맛에 빠지면
헤어나오기 쉽지 않다.

우리딸은 편의점을 참~~좋아하는데 하루는 모구모구 피치맛을 사달라고해서 한번먹어봤더니
세상에~~~음료수에 푸딩과 젤리사이 점도의 쫄깃함과 시원함을 다 갖추고 있는 음료수였다.

그 후로 나는 모구모구 음료수 매니아가 되었다.

모구모구 320ml...

편의점거는 320ml 기준으로 1500원이었고, 대형마트(홈플러스)에서는 1000원이었다.

제가 다니는 c*편의점에는 피치, 리치, 깔라만시맛이 있고, 대형마트에는 리치,  포도, 오렌지 맛이 있었다.

그리고 사이즈는 편의점에는 320ml밖에 없지만, 대형마트에는 320ml,1000ml짜리가 있었다.

1000ml짜리는 3120원이었고 망고와 포도맛 뿐이었다.

맛은 편의점과 대형마트
둘다 비슷했다.



음료수 안에있는 젤리같은게 나타데코코라는 건데 식감은 꼭 푸딩젤리같았다.

입에넣으면 달콤하고, 부드러운 젤리.

음료수라 그런지 너무 단거 빼면 식감이 정말 좋은 음료수다.

가끔 아이 어린이집에 보내고 집에오면서 하나씩 사가지고 오는 재미와 젤리의 식감을 느낄수있어서 자주 먹는다.

ㅡ내돈주고 사용한 후기입니다 ㅡ

모구모구 320ml...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