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간식으로 든든한 오뚜기 프리미엄 XO 교자만두_오뚜기 회장도 좋아하는 오뚜기 오동통면과 같이 파는 오뚜기몰_먹어본 후기

< 연관 글 >

1. 카카오톡 선물하기_ 라즈베리 치즈케이크_생일,기념일 등에 선물하기 좋은 케이크_배송가능_바스크 치즈 케이크 만들기와 비슷한_먹어본 후기
2. 매일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vs파스퇴르무항생제 바른목장 우유_돌아기 우유, 돌아기 우유량, 아기멸균우유_구매후기
3. YOUUS 차돌떡볶이_양지와차돌박이 소스 편의점 간식,야식추천 국물떡볶이 gs편의점 음식추천 _구매후기
4. GS편의점 햄버거&샌드위치_gs편의점 음식 추천_3단타워햄버거_케이준치킨샌드_치즈폭단버거_소고기패티_케이준소스_불고기버거소스맛_구매후기

강원도는 확진자가 경기도나 서울에 비해 적은 편이어서 단축수업을 하고 있다.

올해 처음 들어가서 기대 반, 걱정 반이었는데~

다행이 잘 적응해 주고 있다.^^대견대견~@@

학교 다녀오고, 허겁지겁 배고프다며 간식을 찾는 아이.

매일매일 간식 차려줘야 하는 나는 너무도 힘들다는;;;

옥수수 쟁여놨다가 쪄 주곤 했는데, 이제 너무 먹었는지 잘 먹지 않는다.ㅠ

그래서 급하게 사온 오뚜기 프리미엄 XO 교자만두.

요즘 오뚜기 비빔면, 멘보샤, 컵밥, 피슈또핫 등등 여러가지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는^^

그 중에서 나는 만두를 구입했다.ㅋ

만두는 찜기에 10분정도만 쪄주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하다.

요즘 전자렌지로도 할수 있다는데, 나는 푹~~익혀서 건강하게 먹는걸로~ㅋ

1+1 행사 상품이라 그런지 더 많아 보이는 센스?!ㅋㅋ

인터넷 오뚜기 몰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오뚜기 진비빔면을 정말 좋아하는데, 다음엔 몰에서 한번 구매해봐야겠다.ㅋ

유통기한은 2021.1.09일까지이며, 약6개월정도.

만두를 쪄서 먹을 수도, 국을 만들어 먹을 수도, 전자렌지에 돌려 먹을 수도 있다.

교자만두는 큰 편이라, 초등학생과 3살아이가 있는 우리집은 만둣국했다가 아이들이 안먹었다는;;

한입크기인 물만두가 떡만둣국 끓일때 좋은듯하다.ㅋㅋ

교자만두는 뭐니뭐니 해도~ 노오란 단무지와 같이 먹는게 일품!

한봉지에 갯수는 9개정도.

성인여성1+초딩여아=먹기에 충분한 양.

10분정도 찜기에 찐 다음, 5분정도 뜸을 들였다.

그랬더니 만두피가 덜 터지고 쫀득하니 맛있어 보인다^^

와우~~벌써 군침이 돈다는^^

우리딸이 만두 찌는 냄새가 났는지 언제먹을 수 있냐고 2~3번은 왔다갔다했다.ㅋ

맛은 적당한 육즙과 달달한 소스맛이 어우러져 맛있었다.

그리고 고기가 야채보다 훨씬 많아서 그런지 더 맛있었다.ㅋ

야채를 정말 안먹는 편식쟁이 우리딸도 만두소에 있는 야채도 먹었다는^^;;

(원래 만두소에 야채가 많으면 안먹고, 만두피만 먹는 독특한 식성을 가진 딸.연구대상ㅋㅋ)

가격은 2봉지에 8,500원정도.

가격도 양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맛도 달달해서 그런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이다.

까다로운 우리딸도 맛있다고 4개나 먹었다는^^

요즘 코로나때문에 아이들이 집에 있는 이시기.

귀찮긴 하지만, 잘먹어야 면역력도 쑥쑥!

아이들 간식으로, 한끼로도 든든한 오뚜기 프리미엄 XO 교자만두.

맛있게~든든하게 잘먹었다^^

 

-내돈주고 먹은 후기이며, 주관적일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