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고성에서 유명한 장미경양식_옛날 돈까스, 돈가스맛집_돈까스 튀기는법_고성 라벤더축제_고성 만화방초_강원도 고성 맛집_고성 르네블루_방문후기

< 연관 글 >

1. 속초 짬뽕의 신_정통중화요리 교동짬뽕 짬뽕지존 달인 해물뚝배기 중국음식 중식당 짬뽕맛집_방문후기
2. 속초바다정원_바다뷰카페_미세먼지탈출_서울근교카페_맛집카페_커피맛집_드립커피전문점_브런치맛집_키즈카페_빵집_방문후기
3. 송희식당_황태구이정식_황태요리전문점_나들이,데이트코스_용대리황태마을_황태부산물_국산황태채_인제용대리황태덕장근처_현지인맛집_방문후기
4. 속초중국집맛집 철가방_자금성 중국집만큼, 천안문중국집만큼, 중국요리,속초여행,바다근처중국집,속초중국집 내돈주고_배달후기

이들이 어린이집, 학교에 가면 어디든지 가고픈 욕망?이 슬슬슬~~

남편이 쉬는 날, 지금 코로나로 외식을 못하는 상황이라 집에서 배달해 먹곤 했다.

컴퓨터로 이리저리 보다가 예전에 먹었던 맛집 사진이 있어서 끄적 거렸다.ㅋㅋ

(코로나 이전에 방문했음을 알려드립니다)

강원도 하면 맛집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고성에서 제일 핫한?곳.

장미경양식백종원아저씨?께서 다녀간 돈까스 전문점이다.

옛날 소스많은 돈까스로 유명한 맛집중에 맛집.

맛도 맛이지만, 양도 많기로 소문난 집이다.

여기저기 두거리다가 찾은 장미경양식.

간판이 작은 편이고, 눈에 확 띄는 간판이 아니어서;;

식당은 2층에 있다.

(참고로 힐신고 갔다는;;)

장미경양식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재료소진시까지이다.

그리고 1인 1식으로, 3명이와서 2개시키면 노노노!!

전화번호는 033-682-2084이다.

예약 , 저녁에 열었는지 등 문의가 있으면 전화를 해서 물어보는 게 좋을듯하다.

여기는 특히 군인들이 많이 온다고 한다.

왜냐하면 근처에 시외버스터미널이 있는것 같았다.^^

휴가나 외출 시, 많이 찾는 돈까스 맛집이라고 한다.ㅋㅋ

ROSE-PUB RESTAURANT.

왜 펍일까? 하고 궁금했었는데, 여긴 주류도 판매하고 있었다.

그래서 펍이라고 한듯.

입구 오른쪽에 백종원의 사진이 가득했다.

백종원아저씨께서 다녀가셨다는 흔적이;;여기저기 남아 있었다.ㅋ

식당 가운데에 있는 화장실.

그리고, 유명한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 싸인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가격은 돈가스(국내산)스프포함해서 9,000원.

맥주는 4,000원.

소주는 4,000원.

사이다(500ML)는 2,000원.

공기밥(추가시)은 1,000원.

스프(추가시)도 1,000원.

공기밥과 스프는 돈가스를 시키면 세트로 나오기에 따로 주문할 필요 없다.

마지막으로 디저트는 녹차, 커피.

이건 무료이며, 셀프.

그리고 반찬들은 리필 가능한데, 처음만 가져다 주고 나머지는 셀프로!!

계산하는 곳은 식당 중간정도에 위치하고 있다.

돈까스 나오기 전, 스프입장!!

스프가 일반 스프처럼 보였는데~ 맛은 !!!

정말 맛있었다.

사실 난 스프를 좋아하지 않는데, 이 스프는 뭔가 고소하며, 자꾸 땡기는 맛이랄까?

스프를 먹으니 좀 배가 든든한 느낌?이 들었다.ㅋㅋ

그 다음 메인인 돈까스@@!!

돈까스 크기가 후덜덜...ㅋㅋ

내 손바닥 보다 훨~~~씬 컸다는;;

난 진짜 잘먹는 편인데도 돈까스 크기가 좀 부담스러웠다.

허나 성인 남자들은 거뜬히? 드실 수 있을듯하다.

남편과 나.

이렇게 2개 시켰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2/3정도만 먹고 남겼다는 후문이ㅡㅡ;;

원래 남기는 거 없는 나인데, 양이 진짜 푸짐한 편인듯.

밥도 반공기정도 나와서 든든하게 먹었고, 샐러드도 양이 많았다.

뭐든지 푸짐한 돈까스 ^^**

돈까스에 들어간 고기도 두툼한 편이고, 직접 만든 맛이 난다.

튀김 옷도 적당한 편인듯.^^

오이피클인데 이것도 직접 만드신것 같다.

신맛이 강하지 않은 건강한 피클맛이랄까?ㅋㅋ

그리고 무엇보다도 소스가 정말 최고!!

솔직히 돈까스는 고기두께와 소스맛이 좌우하는데, 소스가 맛있는 편이다.

소스도 듬뿍~ 부어주어, 돈까스에 소스맛이 들어져 있어 정말 맛있게 먹었다는^^*

 

강원도에 놀러가신다면 한번쯤 들러보셔도 좋을듯한 장미경양식 돈까스 전문점.

가격은 좀 비싼 편이지만, 수제이며, 양에 비하면 가성비 굿굿.!!

솔직히 어른 2명이 가도 하나먹으면 든든할 듯.^^

 

-내돈주고 방문한 후기이며, 주관적일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