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히오곤약젤리_짜서먹는_사과,청포도,오렌지,리치,복숭아,자두,바나나맛,레몬_일본여행필수품_기념품_선물_구매후기

나랑 인도에서 만난 언니가 일본사람과 결혼해 오사카에 살고 있다.

언니가 너무 심심하다며, 임신5개월일때 놀러오라고 ~

그래서 남편에게 허락구하고, 일본으로 쓩쓩^^

일본가서 꼭 구매해야 하는 기념품 중 우리딸이 정말 좋아하는 오리히오 곤약젤리.

젤리 천국인 일본.

다양한 종류의 젤리도 있었지만 그중 으뜸인 오리히오 곤약젤리.

이렇게 비닐로 되어 찢어먹기 편하게 되어 있다.

일본에는 용기만 다르게 우리나라 떠먹는 젤리용기가 작은 사이즈로도 판매하고 있었다.

근데 가격이 좀 더 비싸고, 한입에 먹기에 좀 커서 개인적으로 비닐로 되어 있는게 먹기 편한듯.

아이들이 먹기에도 비닐재질이 훨~씬 편한듯.

위 사진은 자두 맛이다.

개인적으로 자두맛도 괜찮았다. 제일 평이한 맛.

요건 레몬맛^^

따로 구매 했는데, 정말 시큼한 맛과 달달한 맛이 강한 레몬젤리.

우리가 먹는 레몬쥬스보다 더 강한 맛이다.

맛있는 곤약젤리가 내 입으로 쏘옥!

[12개묶음] 오리...

근데 자두맛 먹다가 레몬맛 먹으니 굉장히 톡 쏘는 맛이랄까?

이건 포도맛.

아이들이 제일 잘 먹는 맛 중에 하나인 포도맛.

포도맛이 강하지 않고, 먹기에도 달달하니 이것이 천국인가??ㅋㅌ

난 젤리퀸이고, 우리딸도 젤리프린세스다^^

모든 젤리종류를 다 맛보고 싶은 1인.

근데 이 리치맛은 도대체 무슨 맛인지..;;

우리딸도 리치맛 먹더니 이건아니라며 살짝 밀어놓는다.

하지만 복숭아 맛은 굉장히 맛있다.

아이들도 좋아하는 맛^^

근데 리치맛은 호불호가 갈릴거 같다.

맛있는 피치젤리.

아리쏭?한 맛인 리치맛.

이게 진정 리치젤리인가?할 정도..;;;

특이했던 바나나맛.

바나나는 정말 독특했다.

정말 바나나 먹는듯한 향과 단맛이 굉장히 강해서 하나 먹고 또 먹기에, 개인적으론 약간 부담스러웠다.;;

곤약젤리라 색소도 많이 넣지 않은것 같은, 무색에 비슷하다.

하지만 맛은 다 구분이 된다.ㅋㅋ

이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청포도맛과 오렌지맛.

오렌지맛은 우리가 알고 있는 오렌지맛에 단맛이 강한 일반적인 곤약젤리맛이다.

청포도는 향이 강하지 않으면서 달달하니 왠지 끌리는 맛이랄까?ㅋㅋ

청포도맛이 제일 맛있어서 짜서 끝까지 먹었다^^.

[12개묶음] 오리...

마지막으로 사과와 포도맛.

한봉지에 들어 2가지 맛이 들어있었다.

각각6개씩,2개의 맛=12개입.

사과맛도 정말 사과먹는 느낌의 향이 느껴졌고, 포도는 위에 언급했던 것 처럼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도젤리맛.

전체적으로 일본가면 꼭 사와야 하는 필수기념품인, 오리히오 곤약젤리.

다양한 맛으로 정말 원없이 먹어본 결과,

아이들 입맛에는 복숭아, 포도를 제일 좋아했고,

어른인 나는 청포도와 사과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바나나는 향과 단맛이 너무 강해서 특이한?맛이랄까?

바나나는 그냥 과일로만 먹는걸로^^**

 

[12개묶음] 오리...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사랑하는

일본 국민젤리, 오리히오 곤약젤리.

젤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양하게 즐겨보시는것도 좋을듯 해요^^

 

 

(공감은 사랑입니다)

-내돈주고 구매한 후기이며, 주관적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