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시아 범보의자



버드시아 쿠션범보의자입니다~~
첫째 키울 6년전만해도 머리까지 받칠수있는 쿠션있는 범보의자가 거의 없었어요.
둘째는 머리를 아직 잘가누지 못해 머리까지 받쳐주는
버드시아 쿠션범보의자를 선택했어요~
솔직히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았거든요~~^^

버드시아 점보쿠션 ...

이런 장점들이 많아도
아기가 잘 앉아있어야 사용하겠죠?
처음에 앉을때는 울고불고 난리나서 못앉아있다가 2일후에 다시 앉혀봤어요~


마치 내가 언제 울었었냐는듯
방긋방긋 웃으며 앉아있어요^^

머리도 다 받쳐주고~
엉덩이부분이 움푹 들어가있어서
더 편하게 앉아있을수 있네요.
다만, 생각보다 푹신한 의자는 아니었어요~~
약간 딱딱한느낌?!이랄까 ...
예전 범보의자에 비해 딱딱한 편이예요~

약간 화학냄새가 나서 베란다에 2일정도 말려줬더니 냄새가 거의 안나요~


암튼 잘 앉아주니 이제 범보이용시간을 조금씩 늘리면 되겠어요~!

버드시아 범보의자야 고마워^~^

버드시아 점보쿠션 ...

< 연관 글 >

치코바운서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