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분당_돈까스하우스_야외마당&놀이터_가성비갑_아이들과 같이_이용후기

우리는 경기도 분당쪽에 일이있어서 갔는 도중에 우리딸이~"엄마 나 배가 너무 고파~"

하는 바람에 급하게 찾아낸 돈까스하우스.

분당에도 이런곳이 있었나?할 정도로 전원주택의 느낌이 물씬 나는 돈까스집이었다.

들어가자마자 왼편에는 토끼가 있었다.

아마 사장님께서 꼬마손님들을 위해 토끼를 키우시는것 같았다.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토끼보고 좋아하는 우리딸_>

토끼에게 먹이를 줘도 되는지 토끼풀이 가득 담겨져 있었다.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토끼보고 좋아하는 우리딸_토끼밥주는 딸>

토끼에게 풀을 먹이는 우리딸^^

토끼들이 잘 먹어주니 더없이 행복한 미소를 보이는 우리딸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졌다.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토끼보고 좋아하는 우리딸_주의사항>

토끼에게 먹이를 줄때 물릴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문구가 크게 붙어있었다.

사장님께서 꼬마손님들을 배려하는 마음을 느낄수 있었다.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토끼보고 좋아하는 우리딸_돈까스집 마당>

토끼먹이를 주고 입구쪽으로 걸어가든 도중에 왼쪽에 어린이 놀이터가 마련되어있었다.

미끄럼틀을 비롯해 아이들이 간단하게 놀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있었다.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토끼보고 좋아하는 우리딸_돈까스벽면>

그리고 돈까스집 한쪽 벽면에는 예쁜 그림들과 사진이 있어 사진찍기 좋았다.

아기자기한 분당 돈까스집^^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토끼보고 좋아하는 우리딸_돈까스집 주차장>

주말에는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주차할 공간은 부족해보였다.

그래도 우리는 점심보다 좀 이른시간에 가서 주차할수 있었다.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토끼보고 좋아하는 우리딸_돈까스집전경1>

구석구석 아기자기하게 나무와 꽃들을 심어놓으셔서 그런지 왠지 전원주택 느낌이ㅋㅋ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유아의자에 착석하신 아드님>

우리아들이 이때 한 9월정도 됐었을때 저러고 밥달라며 항의하고 계심.ㅋㅋ

안에 들어가니 홀이 굉장히 넓었고, 대부분 가족단위로 식사하러 오셨다.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마당놀이터>

이렇게 마당에 놀이터가 있는데 대부분의 아이들은 토끼에 관심이 더 많았다.ㅋㅋ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벽면의그림들과 메뉴판>

화덕에서 구워맛나는 피자라고 하신다.ㅋㅋ

우린 피자는 안먹어봤는데 다음에가서 꼭 먹어보고 싶다.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사진찍기 좋은곳>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돈까스하우스 소품>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돈까스하우스 번호표&메뉴판>

입구에 들어서니 바로 메뉴판과 대기번호표를 뽑으라고 나와있었는데

우리가 갔을때는 자리가 있어서 바로 착석했다.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돈까스하우스 메뉴판1>

가격이 분당식당 치고는 그렇게 비싸진 않는듯ㅋㅋ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돈까스하우스 메뉴판2:피자>

피자도 화덕에서 구워주시는데 가격이~ 조금 비싼듯;ㅋㅋ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돈까스하우스 메뉴판3:음료수>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돈까스하우스 _아이들과 남편>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돈까스하우스_돈까스 주의점>

돈까스 먹다가 약간 붉으스름한것은 돼지고기에 있는 미오글로빈 성분이 

조리시 발생되는 메트미오글로빈으로 전환되면서 붉은색을 띨수 있다며~

알려주신다.ㅋㅋ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돈까스하우스 _인테리어&홀>

홀 천장에는 신기한 전등이 보였다.ㅋㅋ

인테리어가 깔끔해 보였다.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돈까스하우스 메뉴_>

우리가 시킨 왕돈까스와 해물우동볶음, 새우모듬우동.

이렇게 3가지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왕돈까스는 소스가 맛있었고, 성인여자1명이서 먹기에는 많았다.

그리고 해물우동볶음은 남편이 너무 맵다며;;

우리남편은 조금만 매워도 맵다고 하는 사람이라

내가 한번 먹어봤는데

좀 매웠다.;;ㅋㅋ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돈까스하우스 메뉴_왕돈까스>

왕돈까스 크기가 정말 컸다.ㅋㅋ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돈까스하우스 메뉴_해물우동볶음>

해물우동볶음도 양이 많아보이지 않았지만

막상 먹어보니 양이 푸짐푸짐..ㅋㅋ

성인 남성 1명도 후덜덜한 양이다.ㅋㅋ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돈까스하우스 메뉴_새우우동>

우동은 우리7살딸이 먹기에 양이 딱 맞았다.

성인이 먹기엔 좀 작은 양인듯ㅋ

<돈까스집_경기도분당_키즈돈까스_야외_돈까스하우스 메뉴_가격>


우리4식구가 먹은 가격은 총 27,900원~

물론 둘째는 너무어려서 못했다.ㅋㅋ

성인2명+7살여아가 3만원정도의 외식을 푸짐하게 했다.ㅋㅋ


양도 맛도~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토끼와 

도심에서 자연을 느낄수 있는 돈까스하우스^^


분당돈까스하우스로 주말나들이 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공감은 사랑입니다)

-내돈주고 이용한 후기이며, 주관적일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