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게소별미_치즈오징어포_만원의 행복_휴게소_맛난오징어포 이용후기

우리는 장거리를 많이 다니는 편이다.

사는곳이 서울,경기도에서 멀다보니 속초에서 경기도까지 최소 3시간정도는 기본.ㅋ

처음엔 애들이 언제까지 가야하냐며 계속 물어본 기억이;;ㅋㅋ

첫째는 이제 어느정도 적응이 된건지 가끔 "울집은 왜이렇게 먼거야!!"

하며 물어보기도 한다. ㅋㅋ


우리는 장거리를 많이 다니는 편이라 휴게소도 둘째가 어려서 거의 30-40분가고 휴게소 가고!

휴게소를 3~4번 들리는듯;;ㅋ

차를 타고 달릴때 마다 우리아이들은 과자에~쥐포에~음료수에~사탕에~ㅋㅋ

온갖 과자와 사탕은 다 먹는듯ㅋㅋ

그중에서도 아빠가 제일 좋아하는 치즈오징어포를 좋아한다.

이 치즈오징어포는 오징어포를 갈아서 스틱으로 만들어서 치즈를 넣고 가공한 식품으로,

휴게소에 다 파는건 아닌것 같다.

건어물명가장수왕 구...

경상도쪽이나 김해는 팔았는데 서울,경기도를 올라올때마다 휴게소를 둘러보아도,

치즈가 들어간 오징어포는 거의 없었다.

단가가 안맞아서 그런건지.;;;

<치즈오징어포_만원의행복_휴게소 별미_아이들도 좋아하는 >

아~ 남편이 원통쪽에 한번갔다가 치즈오징어포를 팔았다며 한통사왔다.

(보통은 휴게소에서 판다.ㅋㅋ)

야호!!

스트레스 받았을때나, 

입이 심심할때 찾는 치즈 오징어포^^

정말 맛나다.ㅋㅋ

하지만 일반 오징어보다는 좀 딱딱한것 같지만, 그렇다고 막 질기진 않는다.

<치즈오징어포_만원의행복_휴게소 별미_아이들도 좋아하는 오징어포_보관방법>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곳에 보관하라고 명시되어있다.

보관할것 없이 한번에 먹어버리는 나의 식성이란;;ㅋㅋ

<치즈오징어포_만원의행복_휴게소 별미_아이들도 좋아하는 치즈오징어포>

유통기한은 넉넉하고~

중량은 150g으로 양도 많지도 적지도 않는 양이다.

오징어포를 먹다보면 솔직히 턱이 많이 아픈데 

먹다보면 턱이 아플쯤에 다 먹어버린다.ㅋㅋ

건어물명가장수왕 구...


<치즈오징어포_만원의행복_휴게소 별미_아이들도 좋아하는 오징어포_개봉하는방법>

저렇게 잡고 개봉하는게 제일 빠르게~그리고 손도 비지않고 잘 열린다.

우리딸이 다른방법으로 하다가 지쳐서 나한테 가져왔다.ㅋㅋ

<치즈오징어포_만원의행복_휴게소 별미_아이들도 좋아하는 오징어포_내용물>

치즈 오징어포는 중간중간에 하얗게 보이는 것이 치즈다.

치즈가 중간중간에 박혀있어 고소함이 더해진다.

개인적으로 치즈를 좋아하는 1인으로써 치즈오징어포가 너무 좋았다.

고소한 치즈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어울리는 맛^^


<치즈오징어포_만원의행복_휴게소 별미_아이들도 좋아하는 오징어포_치즈>

빨간 동그라미가 한 오징어포에 있는 치즈다.

치즈가 듬성듬성 들어가 있어 고소하고~오징어포의 쫄깃함과 달콤한 맛을 한번에 느낄수 있다.

운전하다 지루하거나, 가끔 스트레스 풀때 

야금야금 먹는 치즈 오징어포~^*^

가는 휴게소마다 치즈 오징어포가 있으면 몽땅 사들고와야겠다.ㅋㅋ

건어물명가장수왕 구...

아이들도 좋아하는 달콤쫄깃고소한 치즈 오징어포는 단돈 만원!!

휴게소에서 사는 오징어도 양도 적고 비싼편인데

150g에 만원이면 가성비 짱인듯ㅋㅋ


만원의 행복으로 소소한 행복을 느껴보세요^^


(공감은 사랑입니)

-내돈주고 사용한 후기이며, 주관적일수 있음은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