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칼 멜로디 감각놀이_애벌레인형_치발기 겸 인형_영아필수품_육아템사용후기

우리아들이 이가 나려고 해서 그런지 자꾸 옷이며 베개이며 다 물고다닌다.

치발기를 줘도 아직 잘 물지못하는 우리아들~

그런데 이가 나려고 하는지 자꾸 잇몸이 가려운 우리아들~


그래서 큰맘 먹고 치발기 겸 인형으로 쓸수있는 장난감을 검색하던중

에릭칼 멜로디 감각놀이, 일명 애벌레인형을 알게되었다.


<에릭칼 멜로디 감각놀이_애벌레인형_치발기 겸 인형_영아필수품_육아템>

애벌레인형을 줬더니 처음에는 낯설어서 옆에도 잘안오다가 

시간이 조금 지나니 궁금한지 이것저것 만져보는 우리아들^^

<에릭칼 멜로디 감각놀이_애벌레인형_치발기 겸 인형_영아필수품_육아템_맛보는아들>

만져보더니 맘에 들었는지 입으로 가져다 대는 우리아가~

<에릭칼 멜로디 감각놀이_애벌레인형_치발기 겸 인형_영아필수품_육아템_웃는아들>

야금야금 물더니 기분이 좋은지 웃는 우리아가~^^

끈으로 되어있는 부분이 좋은지 계속 저러고 있었다.

에릭칼 멜로디 감각...

<에릭칼 멜로디 감각놀이_애벌레인형_치발기 겸 인형_영아필수품_육아템_본격적으로 치발기로이용>

뒹굴뒹굴하면서 계속 저러고 야금야금 물고 ~ 씹고~

이가 가려운게 조금이나마 해소되는지 계속 웃어보이는 아가^^

<에릭칼 멜로디 감각놀이_애벌레인형_치발기 겸 인형_영아필수품_육아템2>

저 자세로 한 한시간?!정도 물고 있었다.ㅋㅋ


에릭칼 멜로디 감각놀이_애벌레 인형에는 

여러가지 감각들이 발달하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었다.ㅋㅋ

하지만 우리 아가는 저렇게 인형 뒷부분만 야금야금~

줄로 된 부분만 계속 물고 좋다고 웃는 아기ㅋㅋㅋ

아기들마다 성향이 다르니 이것저것 다양하게 장난감을 바꿔주는것도 좋은데;ㅋㅋ

돈이 많이든다.ㅋㅋ

그래도 잘 물어주는 우리 아가~

고마워^^

에릭칼 멜로디 감각...


(공감은 사랑입니다)

-내돈주고 사용한 후기이며, 주관적일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