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닭꼬치_숯불_맛집_속초해수욕장근처_성수기_이용후기

속초로 이사오고 나서 '바닷가를 놀러가야지!'하고 생각했던 나~

우리딸도 바닷가 가자고 난리난리~ㅋㅋ

그래서 7월경에 놀러간 속초 해수욕장!


여긴 동해라 속초해수욕장을 따라, 해안선을 따라 가다보면 해수욕장이 굉장히 많다.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많은 속초해수욕장~

속초해수욕장 근처에는 먹을게 많고, 아무래도 사람들이 속초하면 떠오르기가 편해서 인듯;;ㅋㅋ


우리딸이랑 물놀이 하고 출출할때

먹어본 닭꼬치!

처음에는 좀 허름해 보이고 땡기진 않았는데 

울딸은 사달라며 울고불고~

그래서 먹어보기로 했다.


나는 현금으로 3,000을 결재하고 기다리는데 

냄새가 솔솔~~

숯불의 향이 아직도 아른하다.ㅋㅋ데리야끼,매운맛,순한맛

<속초해수욕장 근처_숯불닭꼬치_위치>

<속초해수욕장 근처_숯불닭꼬치_위치2>

<속초해수욕장 근처_숯불닭꼬치_푸드트럭>

<속초해수욕장 근처_숯불닭꼬치_푸드트럭2>

<속초해수욕장 근처_숯불닭꼬치_슬리퍼를 팔고계신 꼬치아저씨>

<속초해수욕장 근처_숯불닭꼬치_푸드트럭_메뉴판>

소스맛은 3가지

순한맛, 매운맛, 데리야끼(애들이 좋아하는 데리야끼 소스-간장맛)

이렇게 3가지로, 가격은 동일한 3,000원이다.

그리고 현금, 카드결재 가능하다.


<속초닭꼬치_순한맛,매운맛,데리야끼_3,000원>

숯불냄새가 나는 닭꼬치

아저씨께서 열심히 구워주시고 계신다.

나는 잘 안 익을까 살짝 걱정했지만

그런 마음을 아셨는지 잘 구워주셨다.

주시고 나서 바로 사진찍으라며 

주는 우리딸^*^

(역시 블로거의 딸^_^)

<속초닭꼬치_순한맛,매운맛,데리야끼_3,000원_데리야끼맛>

우리딸이 좋아하는 데리야끼 소스맛 닭꼬치~

간장베이스로 만든 데리야끼라 그런지 짭조름하니 단맛도 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데리야끼~

<속초닭꼬치_순한맛,매운맛,데리야끼_3,000원_매운맛>

이건 매운맛인데 

우리남편이 먹더니 약간 매운편이며,

자기는 어린이 입맛이라 그런지 데리야끼가 더 맛있는거 같다며;;ㅋㅋ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매운맛꼬치를~

 간장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데리야끼꼬치를~

느끼한 맛 보다는 개운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순한맛꼬치를~


단돈 3,000원!!


닭고기 비린내가 거의 안나고

(냉동이 아닌것같은;;생고기같았다-냉동에서 나는 특유의 냄새가 나질 않았기에) 

숯불향이 가득한 

맛있고

신선한 

닭꼬치~!


아쉬운 점은 해수욕장이 폐장되고 다시한번 가보니 없었다.

성수기에만 파는것 같았다.ㅠㅠ


내년 휴가철을 기약하며~~^^


(공감은 사랑입니다.)

-내돈주고 사용한 후기이며, 주관적일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