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동아완구 레저유통_도매전문_장난감창고_크리스마스,어린이날선물_튜브등 레저용품_구매후기

우리딸이 타던 킥보드가 작고, 손잡이 부분 밑이 헐거워서 자꾸 넘어지길래

더 큰거로 킥보드 장만하러 처음엔 속초 이마트에 갔었다.

갔는데 킥보드 종류가 3~4종류정도이며,

영유아킥보드 밖에 없어서 근처에 완구파는 곳이 있나 검색하던 중 동아완구 레저유통이라는 도매전문스토어를 방문하게 되었다.

<속초 동아완구 레저유통_장난감천국_도매전문_정문입구>

<속초 동아완구 레저유통_장난감천국_도매전문_정문입구1>

들어가기 전 정문입구에 다양한 튜브가 걸려 있었다.

그리고 플랜카드에는 미미, 영실업, 손오공, 대호 등 명품완구 30%할인판매하고 있었다.

네이버에서 동아문구 검색하니 예전 주소알려줘서 헤맨 기억이~;;

속초 조양동 삼성쉐르빌아파트 옆에 있었다.

정확한 주소확인은 전화번호 033-633-2151이며, 여쭤보시고 가는게 좋을듯.

납품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인데

개인이 물건을 구매해도 상관없다.

따로 주차장이 없었고, 가게 옆에 공터에 주차했다.

장난감 가게보다는 창고형 같은 느낌이 든다.

<속초 동아완구 레저유통_장난감천국_도매전문_창고내부>

<속초 동아완구 레저유통_장난감천국_도매전문_창고와 사장님>

우리가 갔을때 늦게가서 그런건지 5-6시정도 간거 같은데

문을 닫으시려는 사장님께

킥보드만 사고 나올순 없냐고 해서 들어간 동아완구 레저유통.

학용품부터~ 장난감까지 종류별로 다 있고, 묶음으로도 있었다.

문방구에는 종류가 한정되어 있는데,

여기는 굉장히 다양한 물건들이 있었다.

알고보니 납품전문업체였던것.

이렇게 실내화도 팔고~

묶음으로 파는것도 있고, 낱개로 살수 있는 물품도 있었다.

이렇게 학용품 코너를 지나 쭉~~들어가니

짜~잔!!

우와~~이렇게 많은 장난감이 어디에 숨어있었을까..ㅋㅋ

다양한 로봇트에~인형들까지~~ㅋㅋ

그리고 장난감 외에 등산 지팡이, 신발,자수정, 진주 등 여러가지 물품도 판매하고 있었다.

국민 장난감인 뽀로로 장난감도 있었고,

자동차 종류별 장난감도 있었다.

<속초 동아완구 레저유통_장난감천국_도매전문_킥보드종류>

킥보드코너를 둘러 봤는데 영유아용 킥보드는 종류가 많았다.

한 7종류정도 ~

하지만 초등학생이상이 타는 킥보드는 3~4종류정도 .

그래서 그중에서 고민하던 딸이 고른 보라색 킥보드.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건총류 장난감들도 정말 많았다.

나는 아직 아들이 어려서 그런지 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남자아이들이 오면 정말 좋아할듯.

<속초 동아완구 레저유통_장난감천국_도매전문_킥보드선택>

남편이 이것저것 만져보고 있는중이다.ㅋㅋ

튼튼한지, 손잡이가 고정되어 있는지 등등..

<속초 동아완구 레저유통_장난감천국_보라색 킥보드>

초등학생들이 탈수 있는 킥보드.

할인가로 89,000원,

처음엔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인터넷 검색해보니 초등학생용 킥보드가 10만원이 넘는 가격이었다.

킥보드 하나가 10만원이 넘다니;;;

내가 사준지 너무 오래되서 감을 잃었나보다.

카드결제가능하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안마지압기(나무로된것)를 2개나 주셨다.

(남편하나~나하나~ㅋㅋ)

사진은 못찍었지만 남편이 어깨가 결릴때 쓰는 안마지압기가 제법 시원하다.ㅋ

비닐을 벗긴 보라색 초등학생용 킥보드.

색이 너무 이쁘며, 손잡이 부분도 튼튼히 고정되고,

노란 버튼을 누르고 손잡이를 뒤로 젖히면, 접혀진다.

차를 타고 이동시 굉장히 편리하다.

그리고 무게도 무겁지 않아 손목이 안좋은 나도 옮길수 있을 정도다.

그리고 브레이크도 굉장히 견고해 타다가 우리딸이 브레이크를 사용했는데 잘 작동하여 넘어진 일은 없다.

(예전건 브레이크도 자주 고장나고, 잘 넘어졌음-시크*쥬*킥보드였음)

주의사항은 50kg이상인 사람은 사용하지 말고,

뒤에서 밀지말라는 경고문.

그리고 손잡이 브레이크 말고도 빨간동그라미에 보이는 부분을 타다가 발로 누르면

브레이크역활을 해서 멈춘다.

손압이 약한 여자아이들에게는 딱이다.ㅋ

<속초 동아완구 레저유통_장난감천국_킥보드타는 우리딸>

치마입고 킥보드 타는 우리딸.ㅋㅋ

<속초 동아완구 레저유통_장난감천국_뒷모습>

놀이터 다녀온다며 킥보드 타시고 신나게 출발!

밤이 되면 바퀴에서 불빛이 나서 더 예쁘고 ,

컴컴해도 찾기 편한 킥보드.

밤에 타는게 더 신난다는 딸.

손잡이 부분도 키에 따라 조절이 가능해서 더 높이도 사용가능하다.

(최대 초등학교 3~4학년까지 탈수 있을듯하다)

 

튼튼하고, 접이식이 가능한 킥보드.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다음에 크리스마스나 어린이날때 아이들 장난감선물 사기 좋은 동아완구 레저유통-속초.

크리스마스때도 잘 부탁해요^^

 

(공감은 사랑입니다)

-내돈주고 구매한 후기이며, 주관적일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