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갑토퍼현금케이크_중년선물_현금박스_돈바구니_예쁜편지_60대여성생일선물_선물고르기_구매후기

시어머님 생신이 머지 않아 부랴부랴 찾아본 선물꾸러미.

처음엔 화장품세트를 할까 했지만, 농사짓는 분이라 화장은 거의 안하신다.

저번 생신때는 밍크 목도리를 선물해 드렸더니 엄청 좋아하더라는;;

어르신들은 밍크나 현금을 좋아하시는 듯.

친정엄마에게 전화하니 뭐니뭐니 해도 생일엔 현금이 좋다고 한다.

옷이나 주얼리는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맘에 안 들수 있기에~ 현금이 좋다고 하신다.

하긴...매번 어머님도 화장품이며 목도리며 드려도 현금이 제일 좋다고 하시길래 이번엔 환갑이시라 특별히 현금으로 드리기로 결정.

사실 처음엔 여행 보내드릴까 했지만, 가격이 후덜덜 ~ 우리집도 카드빚이 있어서 이번엔 금을 팔아 어머님 선물 드리기로!

ㅠㅠ 아이들 돌반지를 팔아 시엄마 현금케이크를 만들어 드렸다.

아이들에겐 미안하지만 일단 급한 불부터 끄자고~.~

남편이 격일 야간근무라 어딜 못가는 이 상황.

그래서 나만 갈까 했지만 애들 둘다 수족구.ㅠㅠ

우리집에 오시라고 하니 아버님께서 아프셔서 움직이질 못한다.

그래서 그냥 이체 해 드릴까 했지만, 넘 찝찝해서 다른걸 해보자 해서 검색한 현금케이크.

우리 아들 100일때도 토퍼를 통해 이쁘게 파티했는데~

어머님 환갑잔치를 못해드리는게 넘 죄송한 마음에 알아본 토퍼.

다행히 토퍼와 현금케이크를 같이 파는 곳을 발견했다.

바로 "사랑났네".

노래가 아니라 온라인 스토어 이름이다.^^

사이즈는 중짜리로 지폐가 25장 들어간다.

소짜리는 너무 작고~ 대짜리는 넘 크고~

그래서 중짜리가 제일 문안한 것 같아서 바로 주문.

주문넣고 평일 기준 2일 후 배송됐다.

박스를 열어보니 저렇게 신문지로 쌓여있었다.

아마 흔들림 방지위해 사용한 듯.

내가 선택한 장미꽃 토퍼.

60,어머님,김진찬진선미올림 ->이렇게 3곳만 변경 가능하다.

그래서 어머님 만으로 60으로, 우리가 선물했다는걸 알게끔 이름을 배송메모란에 적으면 이렇게 바꿀수 있다.

인터넷에서 봤을 땐, 정말 이뻤는데~ 뭔가 미완성이라 그런지 허전한 느낌?ㅋㅋ

그래서 바로 케이스에서 현금케이크를 꺼내고 있다.

케이크 위에는 비누꽃으로 향기가 정말 좋다.

마치 향수인듯..ㅋㅋ

받자마자 너무 좋아~ 기분이 업업 !!

내껀 아니지만;;

다만, 비누꽃이라 부러질 수가 있기에 조심조심 꺼내야 한다.

안그럼 꽃이 망가질 수 있기에~ 조심!또 조심!

케이스와 밑에 까는 판자가 떨어지기에 이렇게 케이스만 잡으면 꽃을 망가뜨리지 않고 꺼낼 수 있다.

처음에 모르고 꺼내려다 한개가 살짝 망가짐;;ㅋㅋ

하지만 티는 많이 안난다. 비누꽃이 빽빽하게 꾸며져 있어서~

현금을 얼른 넣고 포장을 완성.

사진은 별로이지만 실물은 정말 이쁘다.

그리고 생각보다 중사이즈가 작지 않다.

일반 케이크 크기보다 훨씬 크다.

그리고 뭔가 허전할 거란 생각을 했는데~ 다 하고 나니 뭔가 푸짐한 느낌이 든다.

돈 때문에 그런가;;ㅋㅋ

만원짜리를 오만원 짜리로 바꾸고 싶지만, 빚을 낼 순 없기에~ 칠순을 기약하며~

어떠한 각도로 찍어도 넘 이쁘다.

토퍼를 코팅 해 주셔서 아이들이 혹시나 물거나 만져도 젖을 일, 찢겨질 일이 없어서 좋다.

그리고 비누꽃 현금케이크 안내문이다.

처음에 이걸 보지도 않고 그냥 마구잡이로 꺼내려다 그만 꽃이 약간 부러졌는데;;

역시 안내문을 읽고 해야 한다.

그리고 비누꽃은 세안용으로 사용하지 말고, 관상용으로만 봐달라고 한다.

왜냐하면 색소를 첨가해 혹시나 피부에 안좋은 영향을 줄까 싶어서~

 

전체적으론 정말 만족한다.

받으시는 분도 엄청 좋아할 듯^^.

향수냄새가 나는 비누꽃과 현금으로 만들어진 케이크^^.

뭔가 고급져 보이고~ㅋㅋ

1단 중케이크는 29,800원. 구성은 원형 스티로폼,핑크리본(레이스+리본),장미 비누꽃, 돈비닐로 되어 있고, 완제품이라 돈만 준비하면 된다.

1단 중케이스는 7,900원.

장미꽃토퍼는 6,900원.

배송비는 3,500원.

총 48,100원으로 비누꽃현금케이크를 구매완료.

 

좀 비싼 감이 있지만, 완제품이라 바로 구매했다.

완제품이 아닌 다른 곳도 가격이 대부분 기본이 3만원 이상이라서;;

정말 먹을 수 없는? 케이크 가격이다;;ㅋㅋ

돈이 좀 아깝긴 해도 기분이니깐!!

시어머님이 좋아하시면 좋겠다^^.

 

나는 택배 도착 후, 현금 넣는 봉투는 완제품으로 나는 돈만 준비해서 꽂아 놓으면 끝!!

한 5분 걸렸나??ㅋㅋ 금방 만들어서 다시 포장해서 생신때 맞춰서 드리기로^^.

 

(로그인하지 않아도 공감할 수 있습니다. 공감은 글쓰기에 큰 원동력입니다^^.행복하세요~)

-내돈주고 사용한 후기이며, 주관적 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