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김소아과_전문의_김소아청소년과_소아과_키즈룸_바른정형외과 건물_방문후기

속초에 이사나서 돌치레 하는 우리아들.

열이 40도를 넘어서 급하게 찾아본 소아청소년과.

속초에 전문의가 하는 소아과가 있다고 해서 찾아본 바로 김소아청소년과의원.

원래 전문의가 운영하면 의원은 안붙인다고 알고 있는데~;;

아무튼 아직 가본 소아과가 없어서 고고씽~

<속초김소아청소년과_전문의_진료시간 및 과목>

진료과목은 내과/이비인후과/피부과/영유아건강검진/예방접종/성장판검사 등이며,

진료시간은 평일 8시반~오후5시까지,

수요일은 오전진료만가능하며,

공휴일,일요일에는 휴진.

토요일에는 8시반~12시반까지.

점심시간은 12시반~2시까지이다.

<속초김소아청소년과_전문의_키즈놀이터>

유아방처럼 생긴 키즈 놀이터.

미끄럼틀이 2개가 있으며, 입구엔 신발장이 있다.

그리고 정수기쪽에는 책이 있어서 가지고와서 읽어도 좋을듯하다.

<속초김소아청소년과_전문의_영유아 미끄럼틀>

그리고 깔끔해서 우리남편이 아기를 데리고 진료대기동안 앉아 있었다.

<속초김소아청소년과_전문의_신발장>

신발을 벗고 들어가라고 표시되어 있으며, 큰 신발장도 있다.

 

미끄럼틀 타고 창문 난간에 올라가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문구가 있었다.

창문을 열어놓으면 아이들이 빠질 크기는 아니지만 예방차원에서 조심해야 할듯~

<속초김소아청소년과_전문의_소아청소년 발육 표준치>

우리 아들이 잘 자라고 있는지 궁금해서 봤더니, 현재13개월인데 15개월~18개월 수준의 몸무게ㅠ;;

우리아들이 든든하긴 하지;ㅋㅋ

<속초김소아청소년과_전문의_게시판>

김소아청소년과에서는 금연이며, 국가필수예방접종 지정기관으로 되어 있어,

국가무료접종이 가능하다.

 가끔 아기수첩을 못찾아서 예방주사를 뭘 맞춰야 하는지 자주 까먹는 1인으로 예방접종표가 있었다.

열 내리면 예방주사 엄청 맞아야 하네ㅠ;;

여기는 진료대기석인데, 간호사가 이름을 불러주면 여기서 대기하면 된다.

진료실 바로 옆에 있다.

<속초김소아청소년과_전문의_진료실 및 몸무게재는 저울>

영유아 아이들이 무게와 키를 잴수 있는 저울과, 좀 큰 아이들이 잴수 있는 키, 몸무게 저울이

각각 따로 있어서 편리하다.

<속초김소아청소년과_전문의_안내데스크&접수>

김소아청년과에 들어오자마자 대기명단에 적고, 처음왔으면 주소, 이름 , 주민번호를 기입하고

간호사에게 말씀드리면 접수완료!

<속초김소아청소년과_전문의_주사실/수유실 또는 호흡기치료실>

호흡기 치료실이 있고,

 그 안으로 들어가면 주사실/수유실이 공간이 따로 있었다.

정수기와 그옆에 있는 책들~

진료 대기 할때 책을 읽어주면 좋을듯~

대기는 평일 오전 9시 기준으로 전후가 좀 붐비지만 10시정도에 오니 많이 기다리지 않았다.

(앞에 5명정도~)

속초는 소아과 대기가 어마어마 하다고 들었는데

생각보다 대기가 짧아서 좋았고,

의사선생님이 귀, 코, 목 등 숨소리까지 꼼꼼하게 체크하시고~

되도록이면 항생제를 안쓰시는 방향으로

최대한 아이들 건강에 무리가지 않도록 해주셔서 무엇보다 맘에 들었다.

그리고 7살인 우리딸이 진료를 정말 보기 힘들어 하는데,

이리저리 도망다니는 우리딸을 간호사님 2분께서 어루고 달래서

독감주사도 맞혀주시고 정말 감사했다.

나는 둘째를 안고 있다보니 첫째를 케어하지 못했는데

간호사님들의 친절한 배려로 무사히 독감주사도 맞고 진료도 볼 수 있었다.

 

친절하고, 아이를 최대한 생각해 주시는 의사선생님과 간호사쌤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 나는 김소아청소년과를 계속 이용할것 같다.

(아이들마다 맞는 병원이 있다고 하는데 우리둘째는 김소아청소년과 약을 먹고 다행히 많이 호전되었다.)

 

(공감은 사랑입니다)

-내돈주고 방문한 후기이며, 주관적일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