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ic근처 편의점_주유소안에 무인편의점_세븐일레븐 익스프레스_이용후기

우리는 안산에 살때 분당을 자주 가서 항상 안산ic를 이용해 간다.

안산 ic들어가기 직전에 오른편에 주유소가 있는데 거기에 있는 세븐일레븐 익스프레스 무인편의점.

목도 마르고 과자도 살겸 이용해 보았다.

<안산ic근처 주유소 무인편의점_세븐일레븐 익스프레스_점포 앞>

자동문으로 되어 있어서 들어가면 된다.

<안산ic근처 주유소 무인편의점_세븐일레븐_자동문 통유리>

<안산ic근처 주유소 무인편의점_세븐일레븐_최첨단 스마트 자판기형 편의점>

어느 뉴스에서 자판기형 편의점이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판매하는 모습이 나왔었는데,

4차산업혁명은 멀리있다고만 생각했는데

안산에도 이런게 생겼다는게 정말 신기했다.

그리고 앞으로 아마도 모든 편의점들은 이렇게 바뀌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

<안산ic근처 주유소 무인편의점_세븐일레븐_내부>

내부는 도시락/샌드위치, 음료, 컵라면/간편식, 간식/생활용품 이렇게 나뉘어져 있었고,

커피코너와 냉동코너는 왼쪽코너에 준비되어 있었다.

<안산ic근처 주유소 무인편의점_세븐일레븐 익스프레스_도시락냉장고>

또하나 신기했던건 도시락냉장고가 저렇게 되어있었다.

도시락 수요가 엄청나다는 증거겠지??ㅋㅋ

하긴 우리부부도 주말에는 가끔 간편식을 이용하곤 한다.

밥도 하기 힘들때도 있고, 집밥만 먹기에는 너무 질리고~

도시락을 먹기에 편하게 식탁테이블도 많았고, 전자렌지와 뜨거운 물도,

전부 다~ 구비되어 있었다.

완전 편리.ㅋㅋ

<안산ic근처 주유소 무인편의점_세븐일레븐 익스프레스_얼음컵구매방법>

그리고 편의점의 대표음료, 얼음컵 구매방법은

소형냉동고에서 얼음컵 구매수량만큼 꺼낸다음,

세븐카페 기기에 커버를 열고 컵을 올려놓은 후 커버를 닫는다.

그리고 신용카드를 단말기에 넣어주면

"3번"버튼을 누르면 나온다.

그리고 얼음만 구매시 담당자 전화번호가 나와있었다.

<안산ic근처 주유소 무인편의점_세븐일레븐 익스프레스_얼음음료수 파우치>

얼음컵과 파우치 음료를 사려면 현금으로 결제했다.

카드는 복잡해서~;;ㅋ

옆에 달려있는 하얀 박스에 담긴 비닐 봉투에 돈을 넣고 거슬러 가면 된다.

<안산ic근처 주유소 무인편의점_세븐일레븐 익스프레스_도시락 전용자판기>

도시락 전용 자판기로 되어 있어서,

유통기한이 혹시나 걱정됐지만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니 다행^^

무인편의점이지만, 크게 불편하고 다른점은 별로 없는듯.

막상 매장 들어가면 삭막하다는 점?이 단점인듯.

그래도 업주입장에서는 무인편의점이 인건비도 안들어가고,

여러군데 관리하기도 편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과자와 껌도 자판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편리하다.

아이들에게 과자도 사줄수 있어서 좋다.

덕분에 시원한 음료를 사서 마실수 있었던 고마운 무인편의점, 세븐일레븐 익스프레스!

아마도 몇년 안에는 이렇게 다 바뀌지 않을까 싶다.

 

(공감은 사랑입니다)

-내돈주고 이용한 후기이며, 주관적일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