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물회맛집_진양횟집_가성비갑!_친철한 사장님_오징어순대_방문후기

우리 남편은 회를 엄청 좋아한다.

반면 나는 회는 싫어하고, 매운탕은 좋아한다.

남편이 속초에 왔으면 회를 먹어야 한다며 찾던중 시원하게 물회를 먹어보자고 해서

인터넷블로그를 통해 알아낸 진양횟집!

맛있는 녀석들 방송프로그램에서도 나왔던 진양횟집이라고 현수막이 걸려있었다.

<진양횟집_속초물회맛집_푸짐_가성비갑_간판 및 입구>

비수기 평일이라 한가로웠다.

<진양횟집_속초물회맛집_푸짐_가성비갑_물회/활어회/생태탕 맛집>

식당이 그렇게 큰 줄 몰랏는데 가게 건물 옆까지  적어도 50평이상은 되는것 같았다.

그리고 물회, 활어회, 생태탕도 판매했다.

<진양횟집_속초물회맛집_푸짐_가성비갑_장인정신>

40년을 지켜온 맛.

40년 전통 오징어 순대 명가인 진양 횟집~~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에서도 인정했다고 하니 더 기대된다.ㅋ

<진양횟집_속초물회맛집_푸짐_가성비갑_수조>

수많은 전복과 물고기들~

그날 받아서 그날 다 소진하신다고 하니 정말 신선한듯 하다.

<진양횟집_속초물회맛집_푸짐_가성비갑_식당 내부_방>

우리는 돌지난 애기가 있어서 방으로 안내해 주셔서

시끄러워도 신경 안써도 되고~

아이들을 바닥에 놓고 마음껏 먹을수 있으니깐 일석이조!

배려해주신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진양횟집_속초물회맛집_푸짐_가성비갑_메뉴판>

메뉴판에 어린이 세트가 눈에 띄었다.

구이랑 계란, 밥을 주셔서 아이들도 먹을수 있다는 사장님의 배려^^

우리딸은 이미 밥을 먹이고 갔기에 우리는 오징어 순대1마리+진양물회1=25,000원으로 주문했다.

(성수기때 친정부모님과 갔을때는 고등어구이랑 성게비빕밥도 했었는데,

고등어구이는 아이들이 먹기에 좋았고

성게비빕밥은 어른들이 먹기에 고소하면서 비린내도 나지않은 정말 맛있는 비빕밥이었다.)

<진양횟집_속초물회맛집_푸짐_가성비갑_사이드반찬_푸짐>

사이드 반찬으로 계란찜과, 옥수수로 만든 반찬과, 백김치, 명태조림, 도다리조림?이 나왔다.

먹다가 이름을 잘 모르는 생선조림이 아마 도다리일듯;ㅋ

정말 맛있었다.

특히 명태조림.

아이들 세트메뉴 안시키고 명태조림에다가 밥을 주면 잘먹는다.

우리딸은 밥을 먹고 갔지만

명태조림에다가 밥을 또 드셨다.ㅋㅋ

어른들이 먹기에도 달달하고 맵지 않은 간장으로 조림한거라

남녀노소 아이들도 모두 즐길수 있는 명태조림이었다.

그리고 미역국도 개인으로 하나씩 나와서 밥을 말아줘도 잘 먹었다.

<진양횟집_속초물회맛집_푸짐_가성비갑_진양물회_15,000원>

진양물회인데 1인분이다.

양이 후덜덜하게 정말 많다.

남편이 시켰지만 자기혼자서는 다 못먹겠다며 같이 먹자고;;ㅋㅋ

나는 회를 잘 못먹고 또 싫어하지만

남편의 간절?한 부탁에 먹어봤는데 오호!

굉장히 상큼하면서도 비린내가 전혀 없었다.

비유가 약간 사람중에 한사람인데 정말 맛있었다.

여러가지 회가 들어가 있고, 멍게가 어우러져 더 맛있었다.

육수는 초고추장의 맛이 났는데,

새콤달콤하면서도 시원한 육수가 정말 끝내줬다.

<진양횟집_속초물회맛집_푸짐_가성비갑_오징어순대1인분_만원의 행복>

오징어순대는 1인분으로 만원이었다.

맛은 뭐랄까...아바이 순대같은 느낌이..ㅋㅋ

별다른 맛은 잘 못느꼈다.

처음먹어봐서 그런지 소스랑 어우러져 순대먹는 느낌이랄까?ㅋ

생각보다 너무 기대를 많이 했었나보다.;;ㅋㅋ

<진양횟집_속초물회맛집_푸짐_가성비갑_식사후>

물회 안좋아한다는 나는 이미 다 먹어버렸다.ㅋㅋ

오징어순대도 ㅋㅋ

모든 반찬도 먹어버린 남편과나, 우리딸.ㅋㅋ

역시 대식가답군.ㅋ

 

<진양횟집_속초물회맛집_푸짐_가성비갑_식당복도>

식사 후 화장실을 가기위해 계산대 끝으로 쭉 걸어갔더니 바로 화장실이 있었다.

화장실은 요렇게 되어 있었고 내부는 깔끔했다.

<진양횟집_속초물회맛집_푸짐_가성비갑_화장실입구>

<진양횟집_속초물회맛집_푸짐_가성비갑_계산서>

우리는 진양물회1+오징어순대1=25,000원에 배부르게 먹고 왔다.

아직도 잊을수 없는 물회의 맛!

이따금씩 생각나는 진양횟집 물회!

가격도 싸고~ 양도 푸짐하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아이들 데리고 외식하기 좋은 식당이다.

<진양횟집_속초물회맛집_푸짐_가성비갑_원산지 표시>

명란의 원산지는 러시아로 나머지는 다 국내산을 사용하고 계시는 사장님.ㅋㅋ

맛있고 양도 푸짐한 진양횟집!

가격도 사고 푸짐한 양으로 다시 가고 싶은 맛집이다.

 

(공감은 사랑입니다)

-내돈주고 방문한 후기이며, 주관적일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